그냥 첫 스타팅 끊는 악사들 참고하라고 쓰는 악사 공략입니다.
어차피 Q강화 공략이 많지만 써둔게 아까워서 ㄱ-; 그냥 써봅니다.
평타나 다발 악사보다 운영이 편한 Q 굶주린 화살 몰빵 악사 공략입니다.
1대1 맞대결에도 좋고 한타에서도 무난한 딜량을 뽑아냅니다.
1레벨 - 비용 절감 (Q)
1레벨 - 착취 화살 (Q)
처음 비용절감과 착취화살중에 고르는데 어차피 남발하는 상황이 아니고 마나가 절반 이상만 유지되면
비용절감은 딱히 필요없네요. 차라리 착취화살이 상대편 딜러가 물러 오는 경우가 많아서 운영하기 편합니다.
4레벨 - 관통 화살 (Q)
역시나 Q몰빵 악사니 관통화살로 Q를 강화시킵니다.
4렙을 찍게 되면 그떄부터 "어 스킬딜좀 나오네" 그런 느낌 듭니다.
뭐..이런다고 해서 부두나 노바 폭딜 같은 그런 딜은 기대하면 안됩니다...어차피 4렙이니까요..쉬엄쉬엄..
7레벨 - 연발 화살 (E)
굶주린 화살이 이떄부터 빛을 바랍니다. 순간 누킹이 정말 쓸만해집니다.
게다가 순간적으로 2연발로 인해 체력 관리가 상당히 편해집니다.
다만 파밍에 쓸데없이 쓰는 일은 없도록합시다.
10레벨 - 난사 (R)
복수의 비도 해보긴했는데 역시나 난사가 최곱니다. 어차피 탱이 매즈 해줄테니 극딜을 넣읍시다.
13레벨 - 냉기 사격 (W)
13레벨 - 거인 사냥꾼
13레벨 - 맹렬한 추격 (고유 능력)
13레벨 - 기술 보호막
4개다 쓸만하기도 하면서도 4개다 애매한 태크입니다. 취향별로 갑시다.
냉기 사격은 상대 탱커나 암살자의 추노를 막기 위한 일종의 보조 장치 정돕니다. 큰 의미는 없네요 ㄱ-)
거인 사냥꾼의 경우 평타가 매우 취약한 테크기 떄문에 그걸 보조하기 위한 테크고
맹렬한 추격은 기동성을 위한 트립니다. 근데 역시나 평타강화 형태가 아니라 추천은 그저그렇네요..
기술보호막은 순간 누킹을 막기 위한 뭐 그런 트리랄까요.
본인은 최대체력 1.5% 추뎀인 거인사냥꾼을 선호하네요
16레벨 - 이중 도약 (E)
다른 좋은것들이 많지만 굶주린 화살에 모든걸 붓는 분이라면 이겁니다.
마치 검을 뽑았으면 무라도 베는 심정으로 찍는 이중 도약!!
QEQEQ라는 굶주린 화살 폭딜연타가 가능한 콤봅니다.
20레벨 - 폭풍의 번개
20레벨 - 복수 (R)
복수 VS 점멸(?)인데.. 상황에 따라 잘 고르세요
암살자가 많으면 폭풍 번개로 안정적인 생존으로 가는것도 좋습니다. 어차피 난사 강화해도 영웅에게 주는 체감 딜량은 크게 못느꼈습니다..(그냥 몰린 돌격병 몰살할떄 쾌감이 느껴진다던가..뭐그런 용도가 강합니다 =ㅅ=)
그런데 빠른 라인정리가 필요할때 난사(복수)로 돌격병 몰살시키면 쾌감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