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음향기기] 유니크한 디자인의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

아이콘 Skywalkers
조회: 446
2023-11-10 02:27:22











1.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 소개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사운드바 스타일이지만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레인보드 LED 효과로 공간 활용과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할 수 있고 12W(6W+6W)의 높은 출력과 더불어 균형 잡힌 우퍼와 트위트 고성으로 공간을 채우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블루투스 5.0 버전이 적용되어 있이서 기존 블루투스 버전 대비 더욱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와 연결하여 10m 이상의 먼 거리에서도 끊김없이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의 가장 큰 특징이 시각적으로 화려한 다양한 LED 조명 효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스피커 중앙에 6개의 키보드 타입 기능키가 탑재되어 있어서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한 점입니다. 기능키는 게이트론 청축 기계식 스위치가 탑재되어 있어서 실제 키보드와 동일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AUX, USB, TF 메모리 등 총 4가지의 다양한 음원 재생 방식을 지원하고, 2600mAh 대용량 배터리 탑재로 무선 환경에서 오랜 시간 동안 음악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범용 USB C타입 케이블을 이용해서 충전 및 유선 전원 공급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스펙










2. 패키지 구성


















박스 패키징된 전체 모습


사운드바 타입의 디자인이라 직사각형의 긴 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내부에는 좌우에 고급 우레탄 스펀지가 제품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구성품









외부 AUX 케이블




 





C-TYPE 충전 케이블









사용 설명서










3. 스피커 외형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의 전체적인 외형


플라스틱 하우징이 적용되어 있는 정말 유니크한 사운드바 스타일의 제품입니다.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의 드라이버 유닛 









좌측 측면에 가츠 텍스처 로고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후면에 위치한 각종 연결 포트









바닥 부분












바닥에는 고급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서 흔들림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의 가장 큰 특징인 기능키가 게이트론 청축 스위치로 적용되어 있어서 키보드와 동일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고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합니다.









조작부 메뉴










4. LED 이미지 및 영상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은 레인보우를 포함한 다양한 색상과 LED 효과를 설정할 수 있어서 시각적으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LED 제어를 위한 별도의 버튼을 제공하며 길게 누를 경우 조명 ON/OFF가 가능하고 짥게 누를 경우 LED 조명 효과가 변경됩니다.


드라이버 유닛과 키보드로 되어 있는 조작부 버튼에 LED가 점등되어 유니크한 디자인에 화려한 감성까지 더해진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의 LED 영상










5. 청음 테스트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는 블루투스, AUX 외부입력, TF 카드, USB 메모리 등 총 4가지의 다양한 음원 재생 방식을 지원합니다.


각 재생 방식 별로 영상을 따로 게재를 할테니 직접 청음하시면서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블루투스는 M/EQ 버튼을 눌러서 블루투스 모드로 변경하고 연결할 기기에서 검색을 하면 페어링이 됩니다.


페어링된 기기는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4 5G 512GB 스마트폰입니다.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 블루투스 음악 재생 영상












AUX 외부 입력을 통한 음악 재생은 3.5 파이 이어폰 단자를 지원하는 스마트 폰에 연결해서 테스트를 했습니다.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 AUX 외부 입력 음악 재생 영상









TF 카드에 저장된 음악 재생도 지원을 합니다.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 TF 카드 음악 재생 영상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 USB 음악 재생 영상










6. 마치며...






























지금까지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사운드바 스타일로 레인보우 LED 효과로 공간 활용과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할 수 있으며, 좌우 각각 6W 총 12W의 고출력으로 깔끔하고 선명한 해상력과 생동감이 넘치는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력 소모와 데이터 손실이 최소화된 블루투스 5.0 버전과 AUX 연결, USB, TF 카드 등 총 4가지의 다양한 음원 재생 방식을 지원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음원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 후면에 헤드폰 및 마이크 단자를 탑재하여 헤드편 연결로 혼자만의 사운드 감상이 가능하며 마이크 연결을 통해 음성 채팅이 필요한 게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의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인 제품 전면에 탑재된 키보드 기능키로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게이트론 청축 스위치가 탑재되어 있어 기계식 키보드와 동일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2600mAh 대용량 배터리 탑재로 오랜 시간 야외에서 재생 가능하고 특히나 캠핑 등에서 활용하기에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USB C타입 케이블을 이용한 충전 및 전원 공급으로 언제 어디서든 충전이나 유선 사용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구요.




이상으로 몬스타기어 가츠 Live BT SOUL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사용기는 몬스타기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91 Skywalker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