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메인보드] 라라랜드(AMD 라이젠+라데온) 시스템으로 즐기는 게임생활

아이콘 비피님
조회: 11292
2024-03-11 00:04:32

이제 ASRock B650M PG Lightning를 사용한지 7주가 되었는데요.

리뷰 덕분에 최근 하지않던 게임들을 하게되더라구요.


퀘이사존


퀘이사존


인기가 다소 시들해진듯한 배틀그라운드인데요.

제가했던 가장 마지막 게임이기도 하고 플레이 시간을 적당히 즐길 수 있어서 다음날 무리가 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퀘이사존


게임을 몇판해보고 확인을 해보니 평균 FPS는 229.9fps가 나오더라구요.

해상도는 3440 x 1440 (Ultra WQHD) 해상도에 양호한 모습을 보여줘서 게임에 몰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퀘이사존


또 예전엔 매우 혹평을 받았으나 계속되는 패치로 인해 좋은 평가를 받고있는 사이버 펑크도 좀 해봤는데요.

ASRock Steel Legend RX 7600 XT의 기본 성능도 괜찮지만 AMD의 AFMF 기능을 활용하니 더욱 부드러운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전 리뷰에도 FPS 측정을 했었는데 AFMF ON/OFF의 차이가 약 60% 이상이 나오기에 라라랜드 시스템이신분들은 꼭 AFMF 기능을 활용하셨으면 하네요.

퀘이사존


디비전2에서도 약 40%의 프레임 향상 효과가 있었는데요.

오랜만에 해보는 디비전2는 어렵더라구요;;

퀘이사존


그리고 레인보우식스 시즈까지 즐겨봤습니다.

몰랐었는데 예전 사놨던 게임들을 보니 제가 총싸움을 좋아했더라구요. ㅎㅎ


VGA까지 라데온으로 라라랜드 시스템을 사용해본건 정말 오래간만인데

실사용한 2달이 약간 안되게 실제 사용중인데 우려했던 자잘한 버그도 한번 없었고 성능도 매우 만족스러웠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게임유저들이 많은데 AFMF 기능을 사용해보니 라라랜드 가성비가 확 좋아져서 앞으로 라라랜드 시스템들을 사용하는 분들이 더 많아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퀘이사존

ASRock B650M PG Lightning는 AMD 5세대 메인보드 중 정말 많은 인기를 받고있는 메인보드인데요.

메인드가 인기가 많으려면 성능도 좋고 품질도 좋고 심지어 가격까지 마음에 들어야 되는데요.

ASRock B650M PG Lightning은 이런 점들을 만족시켜준 메인보드라는 말이 되는거겠죠??

역시 좋은 제품은 유저들이 더 잘 아는 것 같아요!

아차 이번 리뷰작성 기간에 기능은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지 못한 BIOS 플래시백을 통해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해봣었는데요.

CPU 없이도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도 가능하기에 새로운 CPU가 나오더라도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매우 만족스럽더라구요.

이것으로 7주간의 긴 ASRock B650M PG Lightning 리뷰를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리뷰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퀘이사존

퀘이사존

Lv51 비피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