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창시절때 이런 콤퍼넌트 하나 정말 갖고 싶었는데.. 급 옛생각이 나네요..
브리츠에서 신제품으로 출시한 CD기능과 블루투스와 라디오 알람까지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제품입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마이크로 하이파이 CD 플레이어의 특징은
CD . CDR ,RW, MP3 디스크재생이 가능합니다, USB메모리카드를 통해서 MP3 재생이 가능하고 , AUX 단자를 이용해서 외부 기기와 연결이 가능, FM라디오 청취 및 시계, 알람기능들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리모컨을 제공하고 스피커는 총 20W의 출력의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리츠제품 패키징 아주 튼튼하게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속에는 틀에 딱 맞는 스트로폼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충격에도 아주 강하게 버틸 수 있겠네요.
스피커 본체는 스크래치방지 비닐팩으로 모두 포장되어 있습니다.
브리츠 MC1515B 오디오 구성품입니다.
FM 안테나. 전원케이블. 스피커케이블, 리모컨, 설명서등 입니다.
블랙컬러의 심플함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10W 스피커 2개와 본체입니다.
본체 오디오를 사이즈는 22CM 정도 되네요.
높이는 9센치 정도 되네요.
정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조작도 아주 복잡하지 않고 심플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후면부인데요 전원과 스피커선 AUX 단자 안테나 단자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스피커의 크기는 높이 22CM 정도 됩니다.. 제법 크기가 있네요.
케이블은 본체와 동일하게 색에 맞게 연결해주면 간단하게 연결됩니다.
스피커케이블은 여유가 있어서 스피커를 별도로 벽에 거치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페어링해서 블루투스로 아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로 스마트폰에 음악이나 동영상 감상 유튜브 등 다양하게 감상 할 수 있죠..
시간 설정을 해서 시간확인 및 알람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모드로 알람이 켜집니다.
우리집은 아침에 항상 라디오가 켜지도록 셋팅해놨습니다.
외부MP3등을 연결해서 감상할 수 있죠. 외출시 MP3기기에 즐겨듣는 음악을 넣어서 듣곤 했는데 집에서도 오디로랑 연결해서
쉽게 이용할 수 있네요.
USB 메모리스틱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MP3 파일을 담아서 USB 단자에 꼽아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집에 메모리스틱이 몇개 있는데 다른건 인식이 잘 안됐는데 저 놈만 유일하게 인식하네요.. 메모리스틱 인식에 조금 민감한듯 합니다.
CD플레이어로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데요. 그동안 자주 못들었던 CD도 오랜만에 꺼내서 들어봤네요.
볼륨조절부는 작동할때 마다 블루 LED가 적용되어 볼륨조절이 되어 집니다.
USB 단자에서는 메모리스틱 MP3 사용도 가능하지만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도 있답니다.
프리미엄 명품 사운드 브리츠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인거 같습니다. 리모트를 보시면 슈퍼베이스 조절기능도 추가 되어 있고
다양한 음악 스타일를 골라서 들을 수 있습니다. 라디오 안테나선을 지원해서 선명한 라디오 방송도 바로 들을 수 있고 좋은거 같네요.
Read more: http://bbs.danawa.com/view?boardSeq=28&listSeq=3255683#csidx57a281e98119066af124c0f5da2b9ae
Copyright © Link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