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새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업계동향] 21세의 Return to Castle Wolfenstein 게임은 AMD 엔지니어 덕분에 경로 추적 모드를 얻습니다.

아이콘 Kiido
조회: 185
2022-06-13 00:55:37
기사 원문 - https://videocardz.com/newz/21-year-old-return-to-castle-wolfenstein-game-to-get-a-path-tracing-mod-thanks-to-amd-engineer
 

AMD의 선임 그래픽 연구 및 개발 엔지니어는 역대 클래식 게임인 Return to Cast Wolfenstein과 경로 추적으로 알려진 기술과 관련된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경로 추적으로 울펜슈타인 계급으로 돌아가기, 출처: Dihara Wijetunga

Dihara Wijetunga는 DirectX12를 지원하는 Return to Castle Wolfenstein의 사용자 지정 버전인 ioRTCW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Dihara의 작업은 주로 이 21년 된 게임에 경로 추적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어제 이 프로젝트의 제작자는 개선된 그림자와 조명의 사용을 보여주는 몇 가지 스크린샷을 Twitter에서 공유했습니다. 그러나 작업은 아직 초기 단계이며 일부 게임 요소(예: 횃불)가 빛을 방출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동으로 수정해야 합니다.


경로 추적은 원점에서 끝점까지 단일 광선 추적을 포함하는 광선 추적을 기반으로 하는 기술입니다. 경로 추적은 비선형 방식으로 여러 광선의 무작위 바운스를 추가하여 이 효과를 개선합니다. 이 알고리즘은 단일 광선이 조명 한계를 소진할 때까지 몇 번이나 바운스될 수 있는지 계산하지만 경로를 따라 조명 색상 정보를 전달하여 보다 사실적인 효과를 만듭니다.

언급했듯이 이 프로젝트는 아직 초기 단계이며 전체 게임에 경로 추적을 추가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Castle Wolfenstein 개조에 대한 최신 개발 정보를 듣고 싶다면 Dihara의 계정을 팔로우하십시오.


경로 추적으로 울펜슈타인 계급으로 돌아가기, 출처: Dihara Wijetunga

Lv71 Kiid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