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새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루머] [PC하드웨어] Intel Arc GPU 로드맵, AIB 디자인, 3분기 배송일

아이콘 Corky
조회: 207
2022-07-29 13:57:44
기사 원문 - https://wccftech.com/intel-arc-gpu-rumors-desktop-graphics-card-roadmap-aib-designs-alchemist-refresh-an-official-q3-shipping-date/
 
Intel의 Arc GPU 라인업 및 후속 그래픽 제품은 라인업이 2021년 초기 출시 일정을 놓친 이후로 큰 논란에 직면했습니다. 이제 Arc 그래픽 카드 라인업에 관한 일부 내부 문서 및 유출된 로드맵 목록이 Moore's Law is Dead에 의해 공유되었습니다. 인텔의 그래픽 부문에서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Intel Graphics의 원래 마케팅 팀은 최초의 개별 그래픽 제품이 2020년까지 제공될 것이라고 말한 Chris Hook이 이끌었습니다. 그로부터 2년이 지났고 GPU 라인업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래픽 부서는 여전히 그의 전 고용주인 AMD로부터 그의 작업에 대해 박수를 받는 훌륭하고 야심차고 비전 있는 엔지니어인 Raja Koduri가 이끌고 있습니다. Intel의 그래픽 마케팅 팀의 대열에는 Tom Petersen(NVIDIA의 전 기술 마케팅 관리자)과 Ryan Shrout(PCPerspective의 수석 편집자)이 합류했습니다.

두 Intel 담당자는 현재 및 향후 Arc GPU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YouTube 및 소셜 채널을 방문했지만 Arc 외장 그래픽 카드가 이번 여름 후반에 주요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들었지만 상황이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텔의 그래픽 부문에서 계획대로 진행됩니다.

무어의 법칙은 죽었다고 Intel에서 직접 가져온 몇 가지 문서 및 로드맵으로 지적한 것처럼 Arc 개별 그래픽 카드 라인업이 원래 시간 프레임을 크게 지나쳤을 수 있습니다. Arc Graphics Desktop SKU 일정에서 라인업의 글로벌 출시가 7월 말까지 예정되어 있었고 데스크톱 소비자를 위한 총 4개의 제품이 포함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8월 말경 DIY 출시가 예상되는 반면 OEM 및 SI의 Arc GPU를 전 세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하드 출시로 되어 있었습니다.

동일한 로드맵에 따르면 원래 Xe-HP 브랜드로 계획된 여러 고급 워크스테이션 SKU가 포함된 훨씬 더 큰 계획에 포함된 라인업인 Intel의 Arctic Sound-M이 7월 26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어제 인텔은 Supermicro와 같은 OEM의 서버 랙에 통합될 Arctic Sound-M 개별 GPU의 또 다른 티저를 제공했습니다. 따라서 인텔의 그래픽 로드맵 의제에 예상 날짜에 가깝게 발생한 무언가가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러한 종류의 로드맵은 믿을 수 있는 것입니다.

Lv76 Cork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