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새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루머] [모바일] 애플, 2023년에 모든 AirPods 모델용 USB-C 충전 케이스 출시 예정

아이콘 Corky
조회: 368
2022-08-10 13:12:28
기사 원문 - https://wccftech.com/apple-bringing-usb-c-charging-cases-for-all-airpods-models-in-2023/
Apple이 천천히 제품을 USB-C 영역으로 가져옴에 따라 다음 단계는 2023년에 호환 가능한 충전 케이스를 가져올 것입니다. 이러한 액세서리는 지금까지 출시된 모든 AirPods 모델용으로 설계되어 소비자가 별도의 Lightning을 휴대하는 것에 대한 걱정을 덜어줍니다. 케이블이 필요하지만 iPhone을 충전하려면 여전히 후자가 필요합니다.

AirPods Pro 2는 USB-C로 전환되지 않을 수 있으며 분석가는 올해 말 출시 예정
분석가 Ming-Chi Kuo에 따르면 USB-C 충전 케이스에 대한 불행한 소식은 AirPods Pro 2가 동일한 액세서리와 함께 제공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객은 Apple에 새로운 충전 케이스가 출시되어 추가 케이블을 휴대할 필요가 없다는 소식을 듣고 안심할 수 있지만 그의 트윗에서 제시한 정보는 다소 복잡합니다. 

현재까지 Apple은 더 비싼 AirPods Pro를 포함하여 4개의 AirPods 모델을 출시했으며 비 Pro 버전의 첫 번째 반복을 중단했습니다. 디자인 면에서 1세대와 2세대 AirPod는 동일해 보이기 때문에 고객은 두 버전을 모두 충전할 수 있는 USB-C 충전 케이스를 선택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이 예측에서 혼란스러운 점은 Kuo가 Apple이 USB-C 충전 케이스를 별도로 판매할 것인지 또는 AirPod를 새로 구매할 것인지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는 AirPods Pro 2가 Lightning 케이스와 함께 제공될 수 있다고 밝혔지만 Apple이 가까운 시일 내에 특정 모델에 대한 USB-C 충전 케이스를 판매할지 여부는 생략했습니다.

Apple은 더 큰 배터리를 추가하여 별도의 케이스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 무선 이어버드가 액세서리에서 더 많은 충전 주기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가격 문제도 있다. Apple이 소비자에게 이러한 제품 중 하나를 구입하기 위해 약간 더 높은 수수료를 청구하는 경우 사용자가 다른 USB-C 장치를 충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케이블을 꽂을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 외에 몇 가지 구별되는 기능이 필요합니다.

앞으로 Apple의 계획에 대해 더 많이 들을 수 있기를 희망하므로 더 많은 업데이트를 기대해 주십시오.

Lv76 Cork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