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새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업계동향] Nvidia 드라이버 버그로 CPU 사용량 증가

아이콘 Bector
조회: 513
2023-03-10 10:51:09
기사 원문 - https://www.tomshardware.com/news/nvidia-latest-drivers-increase-cpu-usage-after-closing-games
 

Nvidia의 최신 드라이버 버전 531.18에는 게임 종료 후 높은 CPU 사용량을 유발하는 버그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회사는  인정한다.(새 탭에서 열림) 문제가 존재하므로 Nvidia가 성가신 버그를 수정하는 핫픽스 또는 새 드라이버 버전을 발행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결과적으로 Nvidia의 디스플레이 컨테이너 서비스는 게임이 종료된 후 CPU 사용량을 10% - 15% 더 높였으며 이는 Windows 작업 관리자에서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일부  Reddit  사용자는 이 버그가 Nvidia의 Game Session Telemetry Plugin 버전 531.18(NvGSTPlugin.dll)에 의해 발생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시스템이 버그의 영향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동료인 Andreas Schilling은 이 문제를 재현하려고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나는 최신 531.18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두 시스템에서 문제를 재현하려고 시도했지만 NVIDIA 컨테이너 작업이 이렇게 미쳐가는 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트위터 게시물에  썼습니다  . 

일부 Reddit 사용자는 문제를 수동으로 해결하기 위해 NvGSTPlugin.dll을 차단/제거할 것을 제안하지만 이 해결책이 어떤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지 명확하지 않으므로 이 해결책은 거의 권장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장 쉬운 해결 방법은 일부 최신 게임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는 이전 528.49 WHQL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것이지만 최소한 큰 문제 없이 작동합니다. 

Nvidia는 공식적으로 문제를 인정하지만 이 버그가 없는 핫픽스 또는 새 버전을 출시할 계획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한편 버그가 다소 성가신 점을 감안할 때 Nvidia는 조만간 핫픽스를 출시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이전 버전의 Nvidia 드라이버로 롤백하기 전에 조금 기다리는 것이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Lv65 Becto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