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새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업계동향] 페이스북은 7년 전 메신저와 잘못된 결정을 내렸고 마침내 코스를 뒤집고 있습니다

아이콘 Bector
조회: 433
2023-03-10 10:57:59
기사 원문 - https://hothardware.com/news/facebook-made-bad-decision-with-messenger-7-years-ago-and-is-finally-reversing-course
 

Meta는 메시징 기능을 기본 Facebook 앱으로 되돌리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 결정은 회사가 두 회사를 분리하기로 결정한 지 7년 만에 나온 것입니다.

최근 블로그 게시물에서 Meta는 Facebook이 죽지 않고 실제로 20억 명의 일일 활성 사용자로 번성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회사는 "AI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Facebook 경험을 제공하고 크리에이터를 위해 우리가 만들고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고 말합니다. 여기에는 메신저 앱을 다시 페이스북 앱과 병합하는 것도 포함되는데, 많은 사람들이 애초에 분리하기로 한 나쁜 결정이라고 느꼈습니다.

회사는 현재 Messenger와 Facebook 의 합병을 테스트 중이라고 말합니다.앱. 곧 테스트를 확장할 계획이며 메시징 경험에 더 많은 기능을 통합하는 방법도 모색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릴과 같은 기능을 팔로워와 쉽게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Facebook이 더 많은 제작자를 플랫폼으로 끌어들이고자 한다면 이는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릴 기능은 작년에 추가되었으며 콘텐츠 제작자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메시징의 또 다른 측면은 커뮤니티 채팅으로, 사람들이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실시간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와 더 깊이" 연결하는 수단으로 작년에 일부 Facebook 그룹에 추가되었습니다. Meta는 2022년 12월 커뮤니티 채팅이 50% 증가했다고 언급했지만 그 이유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AI와 함께 Meta는 사물의 제작자 측면에 집중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 크리에이터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고 Facebook이 크리에이터가 콘텐츠를 공유할 때 항상 첫 번째로 선택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Facebook은 도달 범위를 확장하려는 크리에이터에게 여전히 중요한 구성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블로그 게시물은 회사가 크리에이터를 위한 더 많은 도구를 만들고, 성장에 도움이 되는 도구와 커뮤니티 관리 능력을 제공하고, 궁극적으로 플랫폼에서 크리에이터로서 수입을 올릴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모든 움직임은 Facebook을 TikTok과 같은 다른 콘텐츠 제작 플랫폼에 대한 강력한 경쟁자로 만들기 위한 노력입니다.

메타는 최근 블로그 게시물을 다음과 같이 마무리했습니다. 새로운 방식으로 만들고 공유합니다. 계속 지켜봐 주세요."

Lv65 Becto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