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새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발표] Corsair의 재설계된 PC 팬 나사는 한 번의 회전으로 설치되므로 다음 PC 빌드 시간을 수십 초 단축합니다.

아이콘 Bector
조회: 247
2024-01-15 14:50:35
기사 원문 - https://www.tomshardware.com/pc-components/cooling/corsairs-redesigned-pc-fan-screw-installs-with-a-single-turn-shaving-dozens-of-seconds-off-your-next-pc-build
 
PC 한 대를 조립했든 백 대를 조립했든 케이스에 팬을 고정하는 것이 조립 문제 목록에서 그다지 높은 순위를 차지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플러그를 꽂을 때 거의 볼 수 없는 작고 라벨이 잘 붙지 않은 전면 패널 헤더가 있습니다. 더 작은 M.2 나사는 심연 속으로 스스로 발사된 다음 반쯤 만들어진 PC의 오목한 부분에 고정됩니다. 또는 (아마도) 가장 비싼 구성 요소의 중요한 부분을 분리하는 것에 대해 당황하게 만드는 방식으로 종종 슬롯의 절반과 절반을 쐐기로 고정하는 GPU PCIe 커넥터.

비교적 문제가 없는 셀프 태핑 팬 나사에 도달하기 전에 위 목록을 좀 더 확장할 수 있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한 이 나사는 제가 PC를 제작해온 거의 30년 동안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물론, 무언가가 깨지지 않았다고 해서 개선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Corsair가 곧 출시될 팬과 케이스의 나사를 사용하여 그렇게 한 것 같습니다.

나는 회사의 새로운 iCue Link RX120 RGB 팬으로 개선된 나사를 시험해 보았지만 회사 담당자는 나사가 iCue Link 팬에 포함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지만 오히려 향후 결정될 케이스로 첫 선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월 이후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RX120 팬은 QX120/140 RGB 스피너보다 더 저렴한 버전으로, 회사에서는 각 팬이 각각 약 35달러(QX 모델의 경우 50달러가 아님)에 판매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RGB 수가 적고 교체 가능한 광 확산 측면 패널이 있습니다. 그리고 Corsair는 Noctua와 같은 제품 중 최고 수준의 소음 표준화 성능이 여전히 우수하다고 주장합니다.


Corsair의 재설계된 팬 나사는 스레드 피치가 훨씬 더 넓어서 기존 팬 나사를 사용하여 여러 번 회전해야 하는 대신 나사가 한 번만 회전하면 팬 구멍까지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나사는 나사산이 팬 구멍 주변의 플라스틱을 파고들어 나사 자체와 팬을 제자리에 고정시키기 때문에 여전히 약간의 힘이 필요합니다. 이제 스레드 수가 줄어들면 나사가 기술적으로 기존 팬 나사만큼 팬 구멍에 단단히 고정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확실히 팬들이 원하는 곳에 머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하다고 느낍니다. 그리고 Corsair가 지적한 것처럼 스레드가 더 넓기 때문에 케이스에 팬을 설치하거나 제거할 때 팬 구멍의 마모가 줄어듭니다.


라스베거스에서 열린 CES 2024 에서 Corsair의 새로운 팬 나사를 몇 분 동안 사용해 본 후에 는 이것이 PC 구축 영역에서 혁명적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잘 작동하는 것 같고 제가 수십 년 동안 사용해 온 기존 나사보다 설치 및 제거가 정말 더 쉽습니다. 나사는 여러 빌드에서 잡고 사용하고 재사용하고 싶은 작은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좋은 소식은 어느 시점에서는 이러한 새로운 나사를 PC 구축 무기고에 추가하기 위해 Corsair의 팬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Corsair 담당자는 회사가 올해 말 어느 시점에 이 나사를 독립형 제품으로 판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나사가 PC 빌드의 난이도를 크게 떨어뜨릴 가능성이 있습니까? 설마. 그러나 그것들은 사소한 개선인 것처럼 보이며 회사들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취미 중 하나를 합리화하는 작은 방법을 생각하는 것을 보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이제 Corsair만이 케이블을 정리하는 모든 iCue Link 시스템을 보다 저렴하게 만들 수 있다면 어떨까요?


Lv65 Becto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