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새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업계동향] 레이싱 시뮬레이터가 다음 단계로 발전하려고 합니다

아이콘 Bector
조회: 321
2024-01-15 14:53:34
기사 원문 - https://www.tomshardware.com/peripherals/gaming-chairs-desks/racing-simulators-are-about-to-get-next-level
 
   
게임 회사들은 CES 2024 에서 레이싱/비행 시뮬레이터 게임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우리는 몰입에 전념하는 사람들을 위한 전용 컨트롤러(바퀴, 페달, 비행 스틱 등)와 레이싱/비행 시뮬레이션 조종석을 갖춘 여러 회사를 보았습니다. 완전한 설정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Cooler Master는 다양한 레이싱 스타일(Formula, GT, NASCAR 및 Trophy Truck 포함)에 맞게 14가지 운전 위치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견고한 강철 프레임과 유리 섬유 레이싱 시트를 갖춘 Dyn X 조종석을 선보였습니다. Dyn X는 단지 프레임일 뿐이지만 레이싱 휠/비행 컨트롤러 및 페달은 물론 시프터 마운트 및 모니터 마운트를 위한 장착 지점이 미리 뚫려 있습니다.


또한 Cooler Master의 Dyn X 모션 시스템과도 호환됩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Dyn X 프레임을 전동 장비에 장착할 수 있으며, 추가 비용은 수천 달러입니다. Cooler Master는 Dyn X Motion System이 Sigma Integrale, D-BOX 및 Qubic System을 포함하여 "시장에 있는 대부분의 액추에이터"와 호환된다고 말합니다. 가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Cooler Master는 Dyn X가 출시되면 가격이 "약 2,000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그 가격에는 프레임과 시트 만 포함된 가격입니다. 그 밖의 모든 것(컨트롤러, 모니터 마운트, 모니터, 모션 시스템, 액추에이터, PC)은 직접 구매하거나 제공해야 합니다. Cooler Master에 따르면 CES에서 본 전체 설정 비용은 25,000달러 이상이었습니다. 


Thermaltake 의 제품이 더 저렴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이는 프레임과 의자일 뿐입니다. GR500 레이싱 시뮬레이터 조종석은 Dyn X보다 작고 가벼우며 알루미늄 및 강철 프레임과 앞뒤로 움직이고 기울어지는 유리 섬유 버킷 시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Dyn X만큼 조정 가능하지는 않지만 조정 가능한 페달 마운트와 레이싱 휠/비행 스틱, 시프터 및 페달을 위한 사전 드릴링된 장착 지점이 있습니다. 모니터 마운트를 위한 장착 지점이 없습니다. 대신 Thermaltake는 Triple Racing Monitor Stand를 별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Dyn X와 마찬가지로 GR500의 가격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Thermaltake는 가격이 약 799달러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여전히 꽤 비싸지만 우리가 본 일부 고급 레이싱 휠 및 플라이트 스틱보다 그리 높지는 않습니다. .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프레임과 의자에만 해당됩니다. 모든 액세서리, 화면, PC는 별도로 판매됩니다. 

집에 실제 크기의 레이싱 시뮬레이터 조종석을 둘 수 있는 공간이 있는 세상을 상상하기는 좀 어렵습니다. 하지만 저는 로스앤젤레스에 살고 있습니다. 캔자스나 콜로라도 같은 곳에 사는 내 동료들은 지하실에 이런 것을 놓을 공간이 충분하다고 나에게 확신시켰습니다. 당연히 나는 이것을 그들이 올해 후반에 출시될 때 Dyn X와 GR500을 검토하기 위해 자원한다는 의미로 받아들였습니다. 

Lv65 Becto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