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새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발표] CyberPowerPC는 공격적인 스타일, RGB 및 목재 액센트를 Amethyst 360S 데스크탑과 결합합니다.

아이콘 Bector
조회: 303
2024-01-15 14:55:48
기사 원문 - https://www.tomshardware.com/pc-components/pc-cases/cyberpowerpc-combines-aggressive-styling-rgb-and-wood-accents-with-amethyst-360s-desktop
 
   
CES 에서는 사전 구축되고 구성 가능한 게임용 데스크탑을 많이 볼 수 있으며, 요즘 대부분은 수많은 유리 측면 패널, 공격적인 각도 및 RGB 조명을 자랑합니다. CyberPower의 Amethyst 360S 시리즈는 밝은 색상이나 어두운 색상을 선택하여 나무판에 그런 느낌을 더해줍니다.


나는 또한 이러한 시스템이 다양한 색상의 정적 조명과 함께 흥미로워 보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쇼에서 할 수 있었던 것보다 더 많은 RGB 설정을 가지고 놀 수 있도록 리뷰 장치를 얻기를 희망합니다.


전면 패널은 나무 칸막이 뒤에 메쉬로 되어 있어 공기 흐름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청소를 위해 쉽게 떼어낼 수 있습니다(나무를 보기 좋게 유지하려면 꽤 자주 할 일입니다).

CyberPower가 CES에서 선보인 구성에는 Intel Core i9-14900K, MSI RTX 4070 Ti 및 2TB Samsung 990 Pro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Asus ROG Maximus Z790 Formula 마더보드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CyberPower는 맞춤형 PC 회사이기 때문에 아마도 2월쯤 도착하면 거의 모든 구성 요소가 조합된 Amethyst 360S 장비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측면에서 보면 Amethyst 360S는 분리된 PSU 챔버 위에 유리창이 있는 등 매우 표준적으로 보입니다. 저는 회사가 이 디자인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켜 전면과 마찬가지로 측면 패널을 메시와 목재 칸막이로 교체하길 바랍니다. 

의심할 바 없이 시스템 비용이 추가되지만, 나는 PC 케이스(그리고 다른 많은 것들)에 나무 액센트를 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Fractal Design이 북한에 대해 한 일을 단순히 복사하기보다는 회사들이 다른 방향으로 아이디어를 취하는 것을 보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비록 외모가 중요하다면 우리가 여전히 최고의 PC 케이스 로 북한을 선택하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Lv65 Becto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