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새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발표] Ayaneo는 IndieGogo에 Retro Mini PC AM02를 등록했습니다. Ryzen 7 7840HS 및 4인치 터치스크린이 함께 제공됩니다.

아이콘 Bector
조회: 386
2024-01-15 15:00:18
기사 원문 - https://www.tomshardware.com/desktops/mini-pcs/ayaneo-lists-the-retro-mini-pc-am02-on-indiegogo-comes-with-ryzen-7-7840hs-and-4-inch-touchscreen
 
휴대용 및 미니 PC 전문업체인 Ayaneo는 Retro Mini PC AM02 IndieGogo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 토요일에 Discord 채널 에 캠페인 페이지가 게시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 IndieGogo 페이지는 중요한 복고풍 스타일의 미니 PC 장치 사양에 대한 감미로운 취향을 공유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AM02가 AMD Ryzen 7 7840HS로 구동되며 4인치 터치스크린이 내장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Ayaneo는 지난 11월 전체 제품군을 발표하면서 Retro Mini PC AM02 디자인을 처음 선보였습니다 . Ayaneo Retro Mini PC AM01, Ayaneo Slide , Ayaneo Air , Ayaneo Flip KB 및 Ayaneo Flip DS 와 같은 장치와 함께 AM02의 멋진 사진 촬영 이미지를 공유했습니다 . 또한 가족 중에는 복고풍 스타일의 보조 배터리도 있었습니다.

Ayaneo Retro Mini PC AM01은 매우 빠르게 출시되었으며 2023년 후반에 기술 매체에서 많은 리뷰를 받았습니다. 오래된 Mac Classic 컴퓨터와 같은 스타일의 놀라울 정도로 저렴한 기계였습니다. 그러나 149달러의 초기 가격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몇 가지 확실한 사양 선택이 있었습니다. 특히 APU 선택은 이전 세대의 것이었고 장치의 '화면'은 단지 검은색 플라스틱 패널이었습니다. 이러한 선택은 많은 레트로 게이머와 땜장이에게 적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Retro Mini PC AM02가 그 사양이 미스터리임에도 불구하고 더욱 야심적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제 레트로 미니 PC AM02의 주요 사양이 더 많아졌습니다. AM01에 비해 가장 중요한 사양 업그레이드 중 하나는 APU가 될 것입니다. AM02는 최대 5.0GHz의 Zen 4 아키텍처 8C/16T CPU와 12CU를 포장하고 최대 2.7GHz에서 실행되는 Radeon 780M iGPU(RDNA 3)를 혼합한 매우 강력한 칩인 AMD의 Ryzen 7 7840HS를 특징으로 합니다 .

프로세서 정보 외에도 AM02의 또 다른 흥미로운 측면은 내장된 4인치 터치스크린입니다. 출시 당시 우리는 이 화면이 시계로 사용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다른 용도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연말이 가까워질수록 Ayaneo는 화면이 다양한 복고풍 그래픽에 사용될 수 있다고 놀렸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이것이 "다기능"이고 터치에 민감하며 블록형 픽셀 로고나 시계 표시보다 훨씬 더 상세한 그래픽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 단계에서는 추가적인 공식적인 정보가 많지 않습니다. Ayaneo는 새로운 미니 PC가 "효율적인 냉각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AYASpace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또한 일부 공식 이미지에는 USB Type-A 및 Type-C 포트를 표시하기 위해 전면 플랩을 올려 놓은 모습이 나와 있으며 후면 사진에는 듀얼 이더넷, DP, HDMI, 트윈 USB 3 Type-A 포트 및 Type-C 전원 입력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

IndieGogo 사전 캠페인 페이지가 공개되었으므로 더 많은 기술적 세부 사항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전체 사양, 터치 스크린의 용도, 가격 및 가용성을 알 때까지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Lv65 Becto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