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림발록 통합은 유저가 피해잔데 자꾸 이상한 소리하는 사람들

아이콘 끼뀨끼뀨
댓글: 8 개
조회: 423
2026-06-23 08:20:33
저처럼 그림발록 섭초부터 1대로 오픈초부터 과금 좀 한 사람들 입장에서는 아덴 악세니 뭐니 어짜피 과금없이 안된단거 대충 알거고 실제로 그림발록 대부분의 유저들은 통합 그닥 달가워하지않음....
그나마 장점이라면 마스터인데 지배1구 사냥가능한 캐릭 200캐릭은 되려나
여튼 엔씨에서 무리하게 통합 안한다는 뉘앙스로 말했으니 지켜봐야겠지만 통함방식이나 시기가 관건일듯

Lv42 끼뀨끼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