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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아인하사드 개선방안 이렇게는 어떨가요?

크레용팝
조회: 895
추천: 6
2017-07-13 21:09:18
제가 플레이엔씨 고객센터 제안 메일에 남긴 내용입니다.
그대로 복사붙여넣기 합니다.

제 딴에는 괜찮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들이 보시기엔 어떨까 의견 나누고 싶습니다.

* 욕설과 비방보다는 다양한 의견 개진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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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생각해본 아인하사드의 축복 개선안입니다.
한번 읽어보시고 헤아려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60레벨 이전까지 경험치700% 아이템획득률200% 로 기존과 효과 동일

60레벨 이후부터 경험치200% 아이템 획득률 200%, 골드획득률 200%

아인201 미만은, 경험치150%, 아이템획득률150%, 골드획득률 150%

아인0 은 경험치 100%, 아이템획득률100%, 골드획득률 50% ( 오토방지효과)


소모방식은 기존의 <경험치4만당 1포인트 차감> 방식에서

1분당 1씩 차감하는걸로. (경험치제에서 시간제방식으로 바꾸는 것)

단, 마을에선 아인 소비 없음. 노말존 밟는 순간부터 아인차감 개시.

그럼 시간당 평균 60 아인소모, 매일주는 기본아인 200은 3시간이면 소멸가능. 


하루 24시간 돌리면 1440 아인으로 ,

드다 상자1개를 소비하는데 일주일 정도 걸리니까 

빡세게 겜하는 유저의 경우, 한달에 4상자, 132000원 정도의 과금으로

현재의 2~3일에 33,000 원씩 드다를 먹어야 하는 과도한 과금보다

일반유저들이 감당할 수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중소과금 유저들이 있어야 시장이 유지되고, 랭커들도 계속해서 템 강화를 위해서

다이아를 소비하므로 전체적으로 파이를 줄이지 않고도

아인 판매량을 늘릴 수 있을 것입니다.



이미 65렙정도 도달한 랭커들은 형평성을 위해서 렙따를 할 수는 없고 

섭초반에 그만큼 고생하고 그만한 돈을 썼으니까, 

선점 효과에 대한 혜택정도로 놔두고, 


위의 제시처럼 

60레벨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는 아인 효과라면은

아인에 수십만원씩 과금할 수 없어서 이미 게임을 접거나 

이벤으로 나눠준 드다가 다 떨어지면 포기 예정인 후발주자들에게도

기쁜 소식이며 이득일거라고 생각합니다.

랭커들은 렙업이 더뎌지고, 그 렙업을 쫓아갈 기회가 생기는거니까요.

리니지엠이란 게임은 정말 재밌지만, 너무나 과도한 과금, 그리고 7배라고 하는 

정말 무지막지한 상대적 박탈감 때문에 게임을 그만두는 사람들이 많거든요.



이정도면 부작용도 비교적 적고 나름 납득할 수 있을만한 과금수준 아닐까요?


*P/S>
아인0 에서 골드 획득을 50% 으로 둔 거는,

이벤트로 나눠준 아인을 다 소비하고 난 이후에, 오토방지를 위해서입니다.

게임 내 재료아이템은 썩어나는데 아덴이 없어서 템을 못만들고 

작업장들이 다이아로 환치기가 힘든거니까.

아인0 에서의 골드 수급률을 반으로 낮춰버리면 오토들도 크게 이득을 못보게 되고

작업장 수도 줄어들 거라 생각합니다.


**** 제 제안을 읽어보고 마음에 드시면, 다는 아니더라도 

중소과금 유저들이 납득할 수 있는 수준에서 개선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Lv16 크레용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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