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 여러분,
6.9 버전에 추가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6.9 추가 패치
2016년 5월10일
패치 적용 후 시간이 많이 지나진 않았지만, 업데이트된 몇몇 마법사는 밸런스가 확연히 어긋난 상태인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시즌 중반 업데이트에 대한 '패치 중반 업데이트'를 통해 6.10 패치 전까지 이 챔피언들이 제대로 활용될 수 있도록 변경하려 합니다. 필요한 경우 다음 패치에서 추가 밸런스 조정을 진행하겠습니다.
공격로에서도 정글에서도 지나치게 강력한 모습을 보이는 말자하입니다. 스킬 효율을 낮춰서 힘을 덜어내고자 합니다.

Q - 공허의 부름
마나 소모: 60 ⇒ 80

W - 공허의 무리
마나 소모: 60 ⇒ 80
몬스터 상대 피해량: 75% ⇒ 50%

R - 황천의 손아귀
초당 무의 지대 피해량: 최대 체력의 6/8/10% ⇒ 최대 체력의 5/7/9%
업데이트 과정에서 쌍독니 스킬이 좀 지나치게 약해진 것 같습니다. 대놓고 피해량을 상향하기보단, 좀 더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E - 쌍독니
재사용 대기시간: 0.9초 ⇒ 0.75초
마나 소모: 60/65/70/75/80 ⇒ 40/50/60/70/80
사거리: 550 (카시오페아와 대상의 충돌 판정 영역 가장자리에서 가장자리까지) ⇒ 700 (카시오페아와 대상의 충돌 판정 영역 중심에서 중심까지) 전반적으로, 크기가 작은 대상에 대해선 사거리가 약간 늘어나며 큰 대상에 대해선 약간 줄어듭니다.
블라디미르는 게임 초반의 강점을 게임 후반으로 이어가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수혈(Q) 스킬과 선혈의 파도(E) 스킬을 상향해서 공격로를 벗어나 팀 전투 상황에서도 활약할 수 있게 했습니다.

Q - 수혈
핏빛 격노 추가 회복량: 주문력 100당 잃은 체력의 2.5% ⇒ 주문력 100당 잃은 체력의 4%

E - 선혈의 파도
피해량: 30/40/50/60/70 ~60/80/100/120/140 ⇒ 30/45/60/75/90~60/90/120/150/180
노쇠화(Q) 스킬이 안정성이 떨어진 면을, 스킬을 잘 활용했을 경우의 이득을 높여 보상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궁극기 버그로 스킬 연계 중간에 멈칫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Q - 노쇠화
피해량: 초당 25/40/55/70/85 ⇒ 초당 30/50/70/90/110

R - 굶주린 새떼
버그 수정: 굶주린 새떼 스킬이 즉시 시전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R - 무덤의 자식들
버그 수정: 드래곤을 노예로 만들면 미니맵상의 몬스터 생성 타이머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점수판 타이머는 이상 없었습니다.)
버그 수정: 단일 대상 및 범위 스킬 적중 시 마법 피해를 각각 4초 및 2초가 아니라 1초간 입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버그 수정 사항은 클라이언트 재시작 후 적용됩니다.※ 일부 툴팁은 다음 패치 적용 시 수정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