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정보 / 뉴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대회소식] 오늘 & 내일의 롤 경기 - 9.7

마쬬
댓글: 9 개
조회: 3910
추천: 26
2018-09-07 21:54:18
* 1부리그 경기만을 한정

--------------------------------------------------------------------------------------

LPL Summer 2018 PO

TOP Gaming (TOP) vs Royal Never Giveup (RNG)

LPL의 6강이 바로 시작됩니다.
- 이제부터 진검승부의 시작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다시 깨어난 우승후보 RNG를 과연 TOP가 막을 수 있을까요?
TOP는 무조건 승리해야 합니다. 승리하지 못한다면, 6위로 10점만을 받게되고, 롤드컵 진출전마저 좌절됩니다.
- RNG 역시 물러날 수 없습니다. 챔피언십 점수는 유리한 상황이지만, 여기서 마무리 될 수 없죠.
TOP에는 한국인 선수 탑라이너 Marin, 미드라이너 Ggoong 선수가 있지만, 두 선수 모두 출전은 어려워보이네요.
- 1R에서 보였던 TOP의 불안한 봇라인이 세계 최고의 봇듀오 중 하나인 RNG를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 여기서 승리하는 팀은 서부 1위 RW와 경기하게 됩니다!

결과 - Royal Never Giveup 3:1 승

- RNG가 멤버를 Zzitai, Mlxg, Able 선수로 시작합니다!

- 1경기. RNG의 탑라이너 Zzitai와 미드라이너 Xiaohu가 서로 라인을 바꿔서 경기를 시작하네요
  예상과 다르게, 봇 라인전의 우위로 인해서 TOP가 먼저 타워를 깨며 앞서갑니다.
  무난히 끌려가는 경기였는데... 기습으로 탑에서 3명을 잡아내는 RNG네요. 그러다 TOP의 기습 바론! 계속 앞섭니다.
  공성전 중 Zzitai 선수의 뒷텔로 한타가 열렸고 에이스를 거두는 RNG. 2분 후 같은 곳에서 에이스를 띄우며 역전!
  바론 앞에서 승리한 후, 바론까지 가져가며 경기를 완전히 뒤집네요. 결국 마지막 미드 한타로 경기를 끝냅니다!

- 2경기. RNG는 Zzitai만 Letme로 교체했네요. 그리고 탑 말파이트를 선택했습니다.
  탑라인을 연속으로 공략하고 미드에서 상대 두명을 끊으며 TOP가 앞서갑니다.
  24분 바론을 시도하는 TOP! RNG가 바론을 스틸하는데 성공했지만, 4명이 죽으면서, TOP가 계속 앞서갑니다.
  이 후 지속적인 바론 낚시로 3인을 끊고 결국 경기를 가져옵니다! 1:1을 만드는 TOP네요.

- 3경기, RNG는 Karsa와 Uzi가 등장합니다!
  확실히 Uzi가 나오니 달라지는 봇이네요. RNG가 꽤 앞서갑니다. 5인 다이브 등으로 이득을 봅니다.
  그러다 용 앞 한타! Uzi가 물리나 했지만, 완벽하게 회피하고 에이스를 띄우면서 역시 RNG임을 보여주네요
  이후 4킬, 바론 등 학살을 이어가는 RNG... 23분 깔끔하게 승리를 가져오네요. 2:1 RNG는 한걸음 남았습니다.

- 4경기. 밴픽은 잘 속였다고 생각했는데.... 일단 탑 잭스와 원딜 블라디미르, 서폿 피들스틱을 꺼낸 TOP입니다.
  그러나..... 미드에서 사고, 봇 4인 다이브 등 점차 차이를 벌립니다. 심지어 10분경 원딜간의 cs 차이는 2배가 나네요..
  계속해서 이득을 보는 RNG는 이미 엄청난 차이를 만들어냅니다.  
   ..... 그러다가 미드에 전령을 깔았는데....... 그대~~~~로 쭈욱 밀어버리면서.... 단 15분 경기를 만들어냅니다!

- RNG가 예상대로 손쉽게 4강에 올라갑니다!
- 로스터에 있는 선수들을 고루 활용해주면서도, 중요한 두경기를 주전이 강력하게 밀어붙이고 승리하는 RNG네요.
- 라인전도, 한타도, 난전도 모두 한 수 위의 전력을 보여줬습니다. RW는 굉장히 떨고 있겠는걸요.
  두 팀의 시즌 전적은 2:0으로 RW가 승리했었습니다.
- 오늘 경기의 결과로 TOP는 롤드컵 진출전에서 탈락함으로써, 
  RNG JDG iG RW EDG 이 다섯 팀이 우승, 포인트, 롤드컵 진출전 3자리를 모두 차지하는 것으로 확정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LPL은 이제 14팀에서 5팀으로 압축되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LMS Summer 2018 PO

Hong Kong Attitude (HKA) vs J Team (JT)

LMS의 PO가 드디어 시작됩니다!
- 두 팀은 섬머시즌, 1승 1패를 주고 받았습니다
두 팀이 롤드컵에 나갈 수 있는 경우의 수는 우승밖에는 없습니다. 그를 위하여 이 경기는 교두보로 삼아야합니다.
HKA에는 한국인 선수로 탑라이너 Erssu, 미드라이너 Cyeol 선수가 있습니다. (Erssu는 전 LCK의 Ikssu 선수)
- 이 팀의 승자는 이틀 후 MAD와 경기를 하게됩니다.

결과 - J Team 3:1 승

- 1경기. JT의 정글러 Breaker 선수가 정글 니달리를 꺼냈네요.
  초반의 약간의 유리함을 이용해서 HKA가 앞서갑니다. 많은 싸움이 있는 상황은 아닌데, 쉽게 게임을 잡아가네요.
  이후 2명이 바론을 시도하고 3명이 앞에서 상대를 마크하면서 바론 획득도 성공하고 킬도 먹으면서 HKA가 승리합니다.
- 2경기. 한타 한번씩을 나눠가지며, 팽팽하게 진행되네요. 그러다가 미드쪽 한타로 인해서 JT가 약간 앞서가네요.
  몇번의 이득을 가져간 JT가 바론을 가져가며 경기가 확 기울어 버리네요. 
  이 후 일어난 탑에서의 한타로 JT가 경기를 가져옵니다. 1-1을 맞추네요.
- 3경기. 음... 글 쓰느라 제대로 못봤네요. 일단 몇차례 교환이 되는 가운데 JT가 점차 앞서가네요.
  탑에서 탑정글을 끊어내고 바론을 가져가는 JT 입니다. 이 후 스무스하게 밀어내며 JT가 2-1로 앞서갑니다!
- 4경기. 아칼리가 풀리지마자 JT가 가져오네요.
  조금씩 이득을 보던 HKA가 한타를 승리한 후 바론을 가져왔는데.... 바론 끝날때 쯤 미드쪽에서 JT가 한타 승리!
  이 후 다음 바론앞에서 다시한번 JT가 한타를 승리하고 바론을 가져갑니다. 그러면서 전세 역전!
  그..런데 또 바론 끝날때 쯤 탑쪽에서 HKA가 한타 승리 경기가 이상하게 되는데...
  결국 최후의 미드 한타! 이로서 JT가 3-1으로 올라갑니다!

- JT가 이변이라면 이변을 일으키면서, 준결승전으로 갑니다!
- HKA는 아쉽네요. 이기고 있는 상황에서도 굳히지를 못하고, 지고있으면 점멸도, 궁극기도 못쓰고 죽는 적이 많네요..
- 일요일에 MAD Team이 기다리는군요. 과연 J Team은 계속 올라갈 수 있을까요?!

VCS Summer 2018 PO

Cube Adonis (CubeA) vs EVOS Esports(EVOS)

- 베트남 리그의 PO도 역시 시작됩니다.
- 리그 3위 CubeA와 4위 EVOS의 경기부터 시작됩니다.
EVOS의 경우, 아시안게임때 나왔던 그 베트남 선수들입니다. 탑라이너 Stark 선수가 유명하겠네요.
- 두 팀의 시즌 상대 전적은 CubeA 2승. 그러나 두 경기 모두 풀세트 접전이었기에, 쉽지 않겠습니다.
- 이 경기의 승자는 이틀 후 FFQTV Gaming과 경기가 있습니다.

결과 - Cube Adonis (CubeA) 3:2 승

- 다른 경기들을 보느라... 하하....
- 4경기. 초반 인베이드에서 1킬을 만들어낸 EVOS! 이 후, 탑과 봇에서 한명씩을 끊어내며 많이 앞서갑니다!
  이 후 킬을 나눠갖다가 미드에서 2킬을 만들어낸 EVOS가 격차를 점차 벌리고 있습니다.
  바론 앞에서 한타를 통해서 큰 이익을 가진 EVOS. 비록 한번 바론 스틸을 당했지만, 3킬을 올리고 쌍둥이를 부수네요.
  결국 정비 후 온 한타에서 승리하면서 2:2를 만들게 됩니다.
- 5경기. 초반에 3킬씩을 나눠갖는 두 팀이네요. 그러나 먼저 움직인 CubeA! 4인 다이브로 봇 타워를 먼저 밉니다.
  탑과 봇의 전투를 통해서 일방적으로 CubeA가 이득을 보면서 일찍 승기를 얻었습니다.
  가운데 약간씩 게임이 비벼지나 했으나, 너무나 성장한 카밀과 칼리스타로 인해서 CubeA가 승리를 거둡니다!

- 3위팀 Cube가 승리하여 FFQTV Gaming과 경기하게 되네요.
- 오... 사실 스프링 이후 처음 보는데 흥미진진 합니다. 싸움도 잘하고... 아주 특이한 픽은 아니면서도 흥미롭네요.
- EVOS는 아쉽네요. 스프링 우승팀인데 결국 이른 탈락을 하고 말았습니다.

--------------------------------------------------------------------------------------

내일의 경기 (시간은 한국시간)

* 중요경기는 볼드체 표시했습니다.

17:00

LCK 2018 Summer PO

KT Rolster(KT) vs Griffin(GRF)

- 정말 오래기다리셨습니다! LCK의 결승전이 3주만에 벌어집니다!
- 단일팀 체제 이후 첫 우승을 노리는 KT첫 로얄로드 팀이라는 명예를 얻을 수 있는 GRF의 물러설 수 없는 대결!
- GRF은 이 경기를 승리하면 우승자 자격으로 롤드컵에 갈 수 있습니다. 패배하면 진출전 2R로 떨어져야 합니다.
- KT는 이미 롤드컵은 확정지었지만, 정말 오래 기다린 우승입니다. 절대 내줄 수 없죠.
- 관록과 노련함, 실력을 갖춘 KT와 패기와 신선함, 가능성을 갖고 있는 GRF의 정면 충돌! 기대되네요.
- 이 경기를 통해서 롤드컵 8번째 진출팀이 확정됩니다! (GRF or AFs)
- 아울러..... 클펠레의 저주 vs 코돈빈..... 과연 더 강한 것은 무엇인지 확실해지겠네요... 하하...
(제발.... 그분의 성불...... 제발........ 스타때부터 15년째 KT 팬입니다...)


LJL 2018 Summer PO (일본 리그)

USG vs PANTAGRAM(PGM)

- 일본 리그 준결승전이 펼쳐지네요.
- 이기는 팀은 Detonation과의 결승을 하게 됩니다.
- 두 팀에는 모두 한국 선수가 있습니다
  USG에는 정글러 Tussel, 원딜러 Gango 선수가 있고 PGM에는 정글러 Once, 서포터 Gaeng 선수가 있습니다.
- 이 두 팀은 작년에 한팀이었던 USG의 Tussel과 PGM의 YutoriMoyasi, Ramune 선수가 만나게 되네요...
  은근 스토리가 있는 두 팀입니다.


17:30

LPL 2018 Summer PO

JD Gaming (JDG) vs Edward Gaming (EDG)

- LPL의 반대쪽 6강입니다.
- 개인적으로, 이 경기에서의 이변 아닌 이변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섬머시즌 JDG는 굉장히 경기력이 좋았으니까요.
  거기다가 섬머시즌 리그 기록 역시 JDG가 2:1로 승리했습니다.
- 일단 두 팀 모두 상기한대로 롤드컵 진출전까지는 확정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 JDG에는 한국인 선수로 정글러 Clid, 원거리딜러 Loken 선수가 있습니다.
  EDG에는 탑라이너 Ray, 미드라이너 Scout 선수가 있습니다. 아울러 Homme vs Nofe 감독의 지략대결이네요.
- PO 1R에 JDG는 탑라이너와 원딜러. 두선수의 활약이 빛났습니다.
- EDG는 시즌 마무리가 아주 좋지는 않았지만, 휴식기간이 있었던만큼 다시 좋아졌을거라고 보이네요.
- 과연 iG와 4강에서 만나게 될 팀은 누가 될까요

--------------------------------------------------------------------------------------

* 드디어 LCK 결승전이 눈에 보이는군요 ㅎㅎㅎㅎ
* 그럼 지금 하고 있는 경기들을 정리하고 내일 뵙겠습니다!

* 아! 내일은 3경기지만, 일요일 새벽에 꽤 경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LCK 경기 끝나고 연재를 통해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항상 성원, 댓글, 추천 너무 감사합니다. 확실히 힘이 납니다!

Lv75 마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