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부리그 경기만을 한정
* 롤드컵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습니다! 가즈아~~~~~
--------------------------------------------------------------------------------------
오늘의 경기
없.음
--------------------------------------------------------------------------------------
내일의 경기 (시간은 한국시간)
17:00
LCK 롤드컵 진출전
SK Telecom T1 (SKT) vs Gen.G (GEN)
- 드디어 서든데스! LCK의 롤드컵 진출전 1R가 시작되었습니다.
- 참고로 이번 롤드컵 진출전은 8.15버전에 아칼리 출전 가능입니다.
- 섬머 시즌 리그 4위와 7위의 대결입니다. 언뜻보면 이게 게임이 되려나 싶지만......
- 이 대진은 작년 롤드컵 결승전 매치업입니다! 1년만에 이 두 팀이 진출전 1R에서 만날지 어떻게 알았겠습니까 하아..
- 섬머시즌 상대전적은 1승 1패. 1R는 Gen.G가 2:0, 2R는 SKT가 2:1로 승리했습니다.
- Gen.G는 어찌되었건 진출전의 제왕! 2016,2017 시즌 모두 선발전을 통해서 롤드컵을 갔고, 두번 모두 결승진출을 이 루어낸 팀입니다. (그리고 상대는.... 저 팀이네...? 분명 끝판왕이었는데 처음부터 만나네...?)
- SKT는 얼마만의 진출전인지 모르겠네요. 올 시즌이 너무나 힘들었었는데, 이 데스매치에는 어떤 모습을 보일 지 궁금함 반, 우려 반입니다. 올해는 굉장히 많이 희석되었지만.... 그들은 '다전제의 왕'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었습니다!
- 원거리딜러 Bang - Ruler 선수의 자존심 대결도 재밌을거 같고....
그녀는 떠났지만 없는 그녀 대결 Faker - Fly 선수의 미드라인전 (언제적이야... 물론 둘이 안나올 수 있습니다.)
왜인지 알 수 없지만, 그에게만큼은 강했던 Thal - Cuvee 선수의 대결도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 두 팀 모두 여기로 온 건 그들의 명예에 큰 상처입니다. 이 상처를 딛고 일어날 팀은 어디일까요
- 승리팀은 섬머 리그 2위 Griffin을 만나게 됩니다.
17:30
LPL Summer 2018 PO
Rogue Warriors (RW) vs JD Gaming (JDG)
- LPL의 3,4위전이 시작됩니다!
- RW는 서부 1위, JDG는 동부 3위로 PO에 진출했었고, 이렇게 되었네요.
- 사실, 3,4위전이 지금 롤드컵 진충에는 큰 의미가 없긴 합니다. 이미 직행팀과 진출전 대진이 모두 정해졌거든요.
하지만.... 다른 의미로 엄청나게 의미가 커졌다고 생각합니다.
- 두 팀의 현재 기세가 너무나 다릅니다.
RW는 시즌 말미로부터 굉장한 슬럼프에 빠져있습니다. 연패 뿐 아니라 경기력 자체도 깔끔한 상황은 아닙니다. 항상 미드라이너 Doinb 선수가 변수를 만들어내지만, 나머지 라인이 시즌 초와 같지 않습니다. 분위기가 좋지 않습니다.
이에 비해 JDG는 기세가 굉장합니다. 비록 졌지만 iG와의 준결승은 리그 패왕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어줬습니다.
특히 탑라이너 Zoom, 원거리딜러 Loken은 역시 좋은 모습입니다.
- 두 팀의 경기는 결국 탑에서 나는 차이를 미드에서 얼마나 상쇄할 수 있느냐 + 봇듀오의 컨디션으로 갈릴겁니다.
- 참고로 섬머 리그 전적은 2:1로 JDG가 승리했었습니다.
- 두 팀은 롤드컵 진출전에서 다시 만날 수 있습니다. 그 경기를 위해서 상대를 한번정도 제압해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 과연 두 팀은 어떤 경기를 펼치게 될까요
--------------------------------------------------------------------------------------
* 내일은 두 경기가 있습니다. (모래는 또 없...)
* 롤드컵까지의 경기들을 싹 정리해두었습니다.
*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과 추천과 댓글은 저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