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 토론 게시판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형 현직 의사다. 수능 0.1%미만이었다. 롤 부캐? 티어? 썰좀 풀어볼게.

아이콘 호이포이2
댓글: 210 개
조회: 13562
추천: 50
비공감: 12
2018-04-04 18:59:56


형은 나이 30줄이야.
(물론 나보다 나이 많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편의상 반말체로 가겠습니다.
40대이신 아재행님들 죄송합니다. 다음부턴 경어체로 갈게요.)

형 수능볼때만 해도 수능으로 대부분 대학을 갔었고, 수시는 거의없었어. 
그리고 지금은 뭐 30만명이 한해에 태어난다고하는데, 형 수능볼때는 67만인가? 그랬었어.
지금은 워낙 관심이 없으니까 모르겠다. 어째됬는지.

서울에서 누구나 이름대면 아는 대학의 의대를 갔으니까 서울대 의대부터 명수를 세아리면 
한 400~500등 따리 정도 되더라.

뭐 대충 상위 0.1% 정도 일꺼야. 롤로 따지면.... 음...너네들이 개좆밥으로 아는 다야 1~2따리 정도 되겠네
퍼센트상 마챌이라고는 얘기 못하겠다. 

(과외하러 다닐때, XX의대입니다. 이러면 학부모들 중에 의대가 서울대보다 높은지 모르고,
전에 과외선생님은 서울대 xx과였는데 그 선생님보다 대학이 좀 떨어지시내요... 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고.
너네중에는 이런애들 없길바라.)

일단 내자랑은 여기까지하고, 나는 너네가 왜그렇게 부계정때문에 싸우는지, 아니면 뭐 노력충/재능충
이렇게 나눠가면서 싸우는지 이해가 1도가질 않아.

부계정은 5개까지 만들수 있고, 갱제가 부계5개를 챌로 다 만들어 버리듯이 실력이 좋으면
부캐를 5개 다돌려서 높은티어에 내버려 둘수도있고, 부캐 양학용으로 밑에 내버려 둘수도있지.

뇌가 있으면 여기서, 이 부분 때문에 사실상 수능보다 상위티어로 가기가 더 빡세다라는 것을 알수가있다.

무슨 말이냐하면, 공부를 잘하는 새끼가 5개의 대학을 붙을수 있게 해주는거야.
그러면 당연히 밑에 공부를 못하는 새끼는 갈 대학이 더 없겠지.
어차피 롤도 마찬가지고 대학도 마찬가지고 퍼센트 싸움이니까. 

더 예를 쉽게 들어주면 내가 수능을 5번봐서 xx의대, 서울대 공대, 서울대 자연계열, 또 다른 대학교 2개 정도.
뭐 이딴식으로 다 걸어놓으면 원래 서울대를 갈정도의 수능점수를 받는 새끼가 서울대를 갈수 있을까?

이래도 이해가 안되면, 갱제가 챌아이디를 5개나 만들어버리면서 챌린저는 200등 안에만 갈수있는 건데,
챌린저 200개의 아이디중에 갱제가 5개를 먹어버리니까, 다른 마스터티어인 애가 원래는 챌린저를 갈수있었는데.
챌린저를 못가게되는거지. 왜냐면 롤에서는 부캐도 똑같이 티어경쟁을 하니까.

그런데 여기서 갱제를 사실상 욕을 할수는 없어. 라이엇에서 정해놓은 규칙을 위반한 것도 아니고.
모두들 롤 클라이언트를 시작할때 (동의/동의안함) 에서 누를때 나오는 라이엇게임의 운영방칙을
갱제가 어긴부분은 하나도 없으니까.

라이엇이 그냥 그렇게 규칙을 정해놓은거고. 그걸 너네가 롤 클라이언트를 시작하면서 매 패치마다 
(동의/동의안함)에서 동의를 누르고 게임을 하고있지. 동의 안함을 누르면 그냥 게임이 시작이 안돼.
클라이언트가 아마 꺼질꺼야. 동의안할꺼면 꺼지라는거지.

당연히 부계정때문에 올라가기가 힘들어. 걔내들이 생태계 파괴는 물론이고, 원래 다른사람이 올라갈 자리를
점유해버리니까. 그리고 아무래도 오래된 게임이니까. 시간이 지날수록 부계정이 늘면늘지 줄지는 않겠지.

그리고 클템이 뭐 다야5따리이고, 롤 해설자일 뿐이지, 솔랭해설자는 아니라고?

너네들이 좆빠지게 무시하는 다야5따리가 1.67%야 그리고 아까도 내가 말했지만, 갱제같이 5첼을 만드는
부캐가 다야5 윗티어에도 있기때문에, 수능으로 따지면 1.67% 보다 더 높다고 생각해도 무리가 아니야.

그리고 그래도 수능이랑 어떻게 롤이랑 비교를 하나요 그게 말이돼나요. 수능이 더 힘들지 않나요. 라고 생각하는데.

너네들 수능은 대한민국 고3이면 누구나, 공부를 좋아하건 싫어하건, 연예인이건,
씨름부건, 유도부건, 육상부건 보는새끼들이 존나게 많아. 그 중에서 상위 1%하는 거랑

하고싶은 새끼들만 하는 롤이라는 게임에서 상위 1%하는거랑 어느게 더 쉽다고 생각하냐?
롤 티어 정할때, 히오스하던새끼, 스타하던새끼, 롤은 한판도 안해보던 새끼까지 계정만들어서 롤 티어정해주냐?
수능은 실제로 공부에 관심도없고 수능을 치기만하면 되는 연예인, 운동부까지 다 수능을 본다고.
롤은 반면에 롤을 '지가 관심있어서 하는' 새끼들 중에서만 티어를 분별하는거고. 당연히 롤이 어렵지 않겠냐?

그리고 뭐 공부가 노력충이 어떻고 재능충이 어떻고, 롤이 노력충이 어떻고 재능충이 어떻고 말들많은데.
대부분 들어보면 다 개소리야. 다 지들입장에서만 생각하는 말이라고.

너네, 무슨 분야던지 재능이 없는데, 노력으로 상위 1%를 갈수 있을꺼 같냐? 
씨발 그거다 노오력만 하면 된다고 하는 새끼들이 지어낸 말이야.

다이아 친구가 그러지? 롤 시발 손가락만 병신아니면 유튜브보고 개념만 챙기면 플레, 다이아5는 그냥 갈수있다고.
씨발 말이돼냐? 그새끼는 애시당초 손가락이랑 뇌가 브론즈랑은 다른거야. 애시당초 게임맨인거라고.
게임에 재능이 없고, 애시당초 손가락이랑 뇌가 후달리면 끽해야 실버상위나 골드까지 밖에 못가. 
그러면 뭐 실버 상위나 골드는 병신이냐? 그것도 아니야. 골드5가 상위 30%인 게임이고, 실버2가 상위 45%야

실버2명 반에서 그래도 절반 이상은 하는애라고. 골드5면 반 40명중에서 10~12등정도는 하는애야.
그렇게 좆빠지게 병신들이 아니라고. 그리고 아까 말했듯이 롤은 부계를 인정해줬기때문에
윗티어에 한명의 사람이 여러개의 자리를 점유하고있기때문에,
아랫티어에 사람들은 어쩌면 눈에 보이는 %보다 더 위대한 것일수도 있어.

그리고 너네 자꾸 골드, 실버 무시하고 그러는데, 너네 공부할때 과외받을때 무슨 서울대 아니면 과외 안받냐?
너네 시발 무슨 한 상위 30%정도 되는 대학생한태, 대학생 과외받으면서 와 형 지려요 이러면서 롤은 골드 왜 무시하냐?

자꾸 서로 무시하지마라.

형은 2년 반만에 플레갔는데 롤 올라가기 존나힘들더라.
일단은 병원에서 퇴근하고 이따 집에서 다시 접속해서 다시 수정하거나 할게.
ㅃㅃ2

Lv72 호이포이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