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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럭스한테 이런 능력이 추가되면 어떨까요?

최후의토스
댓글: 1 개
조회: 1096
2019-08-11 02:47:51
럭스가 가진 기존의 특징인 뚜벅이면서 수동적이고 전략적인 챔프라는 점을 유지하면서 그 특성을 더 살리는 능력이 추가되면 좋겠습니다.

럭스가 하이퍼캐리가 가능해지고, 벽을 넘어다니고, 전장을 휘젓고 다니면 그건 럭스가 아니죠. 지금의 상태에서 조금만 더 전략적이고 활용하기 좋게 패치하면다면 프리즘 보호막과 광휘의 특이점에 몇 가지 기능이 더 추가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프리즘 보호막

프리즘 보호막에 다음과 같은 기능들이 추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프리즘 보호막을 적에게 맞출 경우 광채 효과를 점화 시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아군에게만 날리는 것뿐만 아니라 적에게도 맞추는 것도 고려를 해야 하며, 더 재미있고, 숙달된 미드 럭스 유저에게는 라인전이 자연스레 상향이 되겠죠. 그리고 두 번째로는 프리즘 보호막이 아군에게는 소폭의 마나를 회복시켜주었으면 좋겠네요. 너무 많은 양의 마나를 회복시키면 밸런스가 붕괴 될테니 1레벨에서는 10 정도의 적은 양의 마나를 회복시켜 주고, 후반에 회복시켜주는 마나의 양은 럭스의 주문력과 최대 마나에 비례해서 올라간다고 하면 알맞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되면 미드럭스는 마나와 주문력을 올리게 되므로 간접 상향을 받게 되고 서폿 럭스도 마나와 주문력을 올릴 필요가 있게 되면서 여진 보다는 다른 룬을 선택할 이유가 생기고 다양성이 생기네요. 또한 아군이 마나를 많이 필요로 하는 조합에서는 럭스의 효율은 올라갈테고, 더욱 전략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해지게 됩니다. 여러모로 재미있을 것 같네요

 

2. 광휘의 특이점

광휘의 특이점에도 다음과 같은 기능이 더 추가되었으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먼저 첫번째로 날아간 투사체가 목표지에 도달 한 후 마우스 스크롤로 미세하게나마 움직일 수 있게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좀 더 숙달된 플레이에게는 변수를 만들어낼 여지가 있을 것 같고 재미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두 번째로는 럭스가 투사체가 있는 해당 지역을 지나갈 때 럭스의 이동속도가 순간적으로 상승되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뚜벅이라는 럭스에게도 광휘의 특이점을 이용한 이동속도 증가로 뭔가 할 수 있는 플레이가 늘어나고 더 재미있을 것 같네요. e 스킬을 적에게만 날리지 않고 바로 앞에다 날리는 것도 고려해야 할테고 전략적 폭이 넓어지는 것이죠.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녹턴의 궁극기나 그레이브즈의 연막탄 같이 시야를 없애는 스킬에 e스킬을 쓰면 시야가 보이도록 하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럭스의 대사처럼 어둠을 걷어내는 것이죠. 그렇게 하면 보다 더 전략적으로 럭스의 활용이 가능해져서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의 패치는 밸런스를 붕괴하지 않으면서 미세하게나마 숙련된 럭스 유저들에게는 차이를 낼 수 있고, 럭스를 보다 더 전략적으로 활용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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