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딜 상승 기대값 1% = 피해 증폭 1% = 치명타 적중률 1% = 공격력 증가 1.5% = 방어력 감소 2% 기준
#효율 계산 : 버프 가동률 * 버프 수치 = (실제 딜 상승 기대값으로 변환), (소수 둘째자리 반올림)
ex) 버서커 레드더스트 계산 : 24% * 30% = 8.4%, 서머너 이끼늪 계산 : (30% * 60%) * 50% = 9%
#트라이포드는 시너지 위주로 선택
워로드
- 방어력 감소 20%, 상시 (베쉬, 방패 밀치기, 방패 격동) = 10%
- 공격력 증가 40%, 25초 쿨, 6초 지속 (증오의 함성) = 6.4%
- 공격력 증가 40%, 40초 쿨, 6초 지속 (넬라시아의 기운) = 4%
- 치명타 적중률 증가(버프) 20%, 300초 쿨, 10초 지속 (심판의 창) = 0.7%
- 합계 21.1%
- 유틸 시너지 : (받는 피해 감소 25%, 10초 지속 or 받는 피해 감소 50%, 6초 지속) 40초 쿨
버서커
- 피해 증폭 30%, 25초 쿨, 6초 지속 (레드더스트) = 8.4%
- 합계 8.4%
디스트로이어
- 방어력 감소 60%, 26초 쿨, 4초 지속 (사이즈믹 해머) = 4.6%
- 방어력 감소 60%, 40초 쿨, 6초 지속 (인듀어 페인) = 4.5%
- 합계 9.1%
- 유틸 시너지 : 무력화 피해량 증가 20%%, 20초 쿨, 6초 지속 (러닝 크래쉬)
배틀마스터
- 치명타 저항률 감소 40%, 25초 쿨, 8초 지속 (용맹의 포효) = 12.8%
- 합계 12.8%
- 유틸 시너지 : 이동속도 12%, 공격속도 6%, 24초 쿨, 6초 지속 (바람의 속삭임)
인파이터
- 피해 증폭 10%, 상시 (맹호격, 파쇄의 강타, 심판) = 10%
- 합계 10%
- 유틸 시너지 : 무력화 피해량 증가 20%, 20초 쿨, 6초 지속 (회심의 일격)
기공사
- 공격력 증가 15%, 상시 (파쇄장, 회선격추, 내공방출) = 10%
- 합계 10%
- 유틸 시너지 : (받는 피해 감소 25%, 상태이상 제거 or 받는 피해 감소 50%) 25초 쿨, 6초 지속
데빌헌터
- 치명타 적중률 증가(디버프) 15%, 상시 (나선의 추적자, AT02 류탄, 이퀄리브리엄) = 15%
- 합계 15%
블래스터
- 방어력 감소 20%, 상시 (곡사포, 강화탄, 포탑 소환) = 10%
- 합계 10%
- 유틸 시너지 : 무력화 피해량 증가 20%, 18초 쿨, 4초 지속 (네이팜탄)
- 유틸 시너지 : 보호막 20%, 40초 쿨, 8초 지속 (에너지 필드)
호크아이
- 피해 증폭 10%, 상시 (래피드 샷, 아토믹 애로우, 샤프 슈터) = 10%
- 합계 10%
- 유틸 시너지 : 이동속도 4%, 상시 (실버호크, 아이덴티티 소환 유지)
서머너
- 방어력 감소 60%, 20초 쿨, 6초 지속 (끈적이는 이끼늪) = 9%
- 합계 9%
- 유틸 시너지 : 마나 회복속도 증가 40%, 30초 쿨, 20초 or 25초 지속 (슈르디)
아르카나
- 치명타 적중률 증가(디버프) 15%, 상시 (리턴, 쿼드라 엑셀레이트, 스크래치 딜러) = 15%
- 합계 15%
바드
- 피해 증폭 15%, 상시 (사운드 쇼크, 스티그마, 빛의 광시곡, 율동의 하프, 음표 뭉치) = 15%
- 공격력 증가 40%, 26초 쿨, 8초 지속 (천상의 연주) = 8.1%
- 공격력 증가 40%, 24초 쿨, 6초 지속 (음파 진동) = 6.7%
- 치명타 저항률 감소 30%, 300초 쿨, 5초 지속 (오라토리오) = 0.5%
- 합계 30.3%
- 유틸 시너지 :
* 천상의 연주, (공격속도 증가 16% or 공격속도 증가 8%, 공격력 감소 30%), 마나 회복속도 증가 40%, 26초 쿨, 8초 지속
* 윈드 오브 뮤직, 보호막 25%, 쿨 18초, 4초 지속
* 수호의 연주, 받는 피해 감소 30%, 쿨 15초, 4초 지속, 지속 종료 후 8초간 보호막 15%
* 심포니아, 보호막 100%, (공격속도 20%, 이동속도 40% 디버프), 300초 쿨, 10초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