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가 그렇게 기조를 만들고 있어요.
기본적으로 피증시너지는 다른 시너지들에 비해 맛이 없죠. 그래서 파티 선호도가 떨어집니다.
2파티는 워 블 수라 인데 님 파티 인파 소울 권왕 이면 일단 아쉽다는 생각 들지 않으세요?
반면 만월이나 브레이커는 세다는 인식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시너지 보다는 딜 보고 데려가죠.
인파는? 걍 애매합니다.
인파는 무력 파괴 유틸 준수하지않냐.. 라고 하는데 그것마저도 이제 애매해요.
모르둠 순간 파괴능력? 점화 킨 소서가 더 파괴 많이 넣습니다.
순간 무력? 지속 무력이 좋다고 해야겠죠. (이클 시절 개똥꼬쇼 해서 무력 900 넣었는데 갈증이 더 넣더라구요)
유틸? 인파는 그래도 남들보다 덜 죽는다 이게 다죠.
솔직히 시즌2땐 유틸 몰빵 고신속 체술, 딜 몰빵 극특 충단 이렇게 색깔이라도 나뉘어져 있어서
특색이라도 있었으나..
지금은 뭔 치신반반, 고치명 체술. 유틸 맛 떨어지고 애매하게 딜만 챙기죠 (팔찌로 영끌해야 돌대, 뭉가 풀효율 뽑잖아요)
충단은 심지어 체술이랑 단일 스킬 별 데미지 그리 차이도 안나서 그냥 조루 딜 뿜는 지속딜러가 되버렸죠.(다른 극특치 딜러들은 돌대까지 쓴다는데?)
무력 시너지 따위는 왜 준건지도 모르겠습니다. 뭔 충단도 체술도 쓰지도 않는 스킬에 넣어놓으니,
이중 시너지 딜러라고 볼 수도 없죠.
걍 인파는 한마디로 표현 가능합니다
"애매하다"
이 짓거리 해서 만월 세맥 잔재 이기면 기분 좋으신가요?
글쎄요 전 이제 별로 재미없습니다. (애초에 님이 잘쳐서 이긴게 아니라 서폿 차이거나 시너지 차이거나 스펙차이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걍 피증캐는 만월 브커 처럼 세야 합니다. 그래야 정상적으로 취업이 돼요.
차라리 애매한 육각형 딜러 보단 딜에 특화된 딜러가 됐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