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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똥실험)안 써서 모르는 공명의 사슬 버프 표기 오류+실험글

0535we
댓글: 11 개
조회: 732
추천: 4
2019-01-03 17:05:29
일단 제 캐릭터 스펙이 좋은 건 아니니 양해 바랍니다.
그리고 스펙이랑 관련 있는 실험도 아니니 그냥 이렇구나 봐주세요



공명의 사슬 2트포에는 딜 증가 옵션이 있습니다



최대 10중첩의 적중시 5% 공버프입니다.


자체 공증 트포나 버프 효과가 있는 스킬 하나씩 찾아보다가

효율은 좋지 않지만... 있길래 써봤습니다.

버프 표기가 안 되더라구요.

일단 비교를 위해서 전진의 일격 1트포 공격준비의 버프표기를 보시져

네 떠있네요.



네 안 떠있습니다.




이건 수정이 되겠죠?


그런데 버프 표기가 안 떠있다.



그렇다면 실제로 적용되고 있는 걸까요?


그래서 확인 해 봤습니다.



▲실험의 참가자 잡몹 1


▲실험의 참가자 인파이터 현재 공격력(스펙 구림)





▲공명의 사슬 1명을 맞췄을 때 공격력 증가량


증가가 되는군요! 공격력 증가 버프 표시는 없지만 분명 공격력은 증가됩니다.


그리고 스샷은 없지만 중첩이라는 게 당연히 적을 많이 맞출 수록 중첩이 됩니다.

그러나 연습장 실험 결과

쿨타임 초기화 하고 1명을 10번 갈궜는데 공격력이 (3초 유지라 10스택은 안 됐지만)

중첩해서 오르긴 합니다.


툴 팁에도 있지만 궁금해서 해봤습니다.



9명 맞췄을 때


▲10명 맞췄을 때


▲11명 맞췄을 때


정확히 10명까지 중첩이 됩니다. 물론 10명 맞춰도 버프 표기는 없었습니다.


그러면 이제 정리를 해볼게요




공명의 사슬의 공격력 증가량에 대한 실험 결과


조건

1.트라이포드
1,3 트라이포드는 어떤 걸 선택해도 공격력 증가량에 변함 없음

2.장비 세트효과
세트효과는 1티어 조화 2세트의 섬에서 이동속도 증가 효과 (공격력과 관계 없음)

3.각인
각인은 충격각인과 중갑착용 각각 lv.1 (공격력과 관계 없음)

4.전투 특성

장비 모두 착용 시 전투 특성


무기 외 장비 미착용 시 전투 특성






캐릭터 공격력에 따른 증가량 변화

a. 현재 장비 그대로 확인
노벞 공격력 633
1명 타격 시 664
2명 타격 시 695
3명 타격 시 726
4명 타격 시 757
5명 타격 시 788
6명 타격 시 819
7명 타격 시 850
8명 타격 시 881
9명 타격 시 912
10명+ 타격 시 943

공격력은 29 증가로 고정.
노버프 공격력 633
633x0.05= 31.6

2는 어디갔지.. 암튼 공격력 증가량은 5퍼센트 고정 증가로 확인

1. 무기 외 장비 다 뺀 상태
노벞 공격력 254
1명 타격 시 266
2명 타격 시 278
3명 타격 시 291
4명 타격 시 303
5명 타격 시 316
6명 타격 시 328
7명 타격 시 340
8명 타격 시 353
9명 타격 시 365
10명+ 타격 시 377

공격력은 12~13증가.
노버프 공격력 254
254x0.05=12.7

공격력 증가량 5% 고정 증가 검증 끗


비고

장비 착용 시 공격력 증가량이 31이 맞는 수치인데
2트포 적용이 안되는 다른 어떤 조건이 있는지
수치 상 2정도 손실이 있음. 이유는 못찾았습니다 힝구


전문적으로 수치 재고 실험한게 아니니까 그냥 그려려니 해주세요

스킬 데미지 50퍼센트 증가가 아니라서, 그 증가분은 상당히 높죠

그러면 실제 데미지 적용은 어떻게 될까요?



(* 데미지 적용은 특성 스텟의 차이도 있고 해서 그냥 재미로 봐주시면 될 거 같아요

제 특성스텟은 위쪽에 적혀져 있고 참고만 해주세요)

▲633 회심의 일격 크리(백어택x)


▲943 회심의 일격 크리(백어택x)





여기까지입니다.






+추가 실험


전진의 일격1포 +공명의 사슬 2포 공격력 증가량




미리 적어두지만 전진+공명의 사슬은 효율이 엄청 떨어집니다. 그냥 수치만 좋게 나와요

이유는 공명의 사슬은 적용 시간이 3초, 전진은 4초입니다

공명의 사슬은 당기는 모션이 끝날 때 적용이 되고 전진의 일격은 내려치면서 타격 모션이 나올 때 적용 됩니다.

전진+공명의 사슬 하면 쥰내 갈겨야 회심의 일격밖에 못씁니다.

 

▲기본 공격력

▲전진의 일격 1명 타격시 공격력 증가 분
▲공명의 사슬 1명 타격시 공격력 증가 분

▲전진+공명 1명 타격시 공격력 증가 분



▲전진+공명 10명 타격 시 공격력 증가 분




전진+공명은 데미지 비교는 안했읍니다. 사용도 못하니 의미가 없을 거 같아서요~




그럼 인파여러분 화이팅 하세요




*사견
그리고 아마 공명은 안쓸 거 같습니다 
10명을 언제나 맞출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적 숫자 10명인지 세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애초에 공명의 효율을 받을 만 한 스펙이 아닙니다.

진짜 공격력 스펙 어마무시하게 높으신 분들은 
공명의 사슬 효율을 더 많이 볼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그 분들이 쓸 거 같진 않습니다.


만약! 공명의 사슬에 다단히트가 붙고 타격 수 만큼 공격력 증가라면
쥰내 버프겠죠? 쓸 만 할 듯??

Lv27 0535w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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