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루페온 서버에서 플레이하는 인파이터 유저 삼호령입니다.
최근들어 지속적인 시너지 이슈와 퓨어 딜러인 인파이터 자체 데미지의 가출로 인해
어떻게든 딜을 뽑아보고 싶은 마음에 다음과 같은 연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누군가 먼저 선행하신 분이 계실수도 있지만 아직 찾은 정보가 없었기 때문에 작성을 시작합니다.
목적
인파이터의 가출한 데미지를 찾고 시너지를 이용한 DPS, DPM을 증가시키기 위함.
1. 1차 테스트
1-1) 기습의 대가X / 슈퍼차지 각인서 X
2. 캐릭터
2-1) 인파이터
2-2) 레벨 476
3. 특성
3-1) 특화 600 / 제압 500
4. 스킬
4-1) 회심의 일격 (트라이포드 1-1, 2-2, 3-2)
4-2) 파쇄격(추후 슈퍼차지 각인서 각인 시 업데이트)
5. 세팅
5-1) 야수 18%, 공격증폭 4개 (34*4=136)
5-2) 공증룬 2개당 계열증폭 1개라는 설이 있음.
5-3) 현재 지속적인 계열 증폭작 시도 중
6. 각인
6-1) 충격 단련, 급소 타격
6-2) 기습의 대가, 슈퍼차지 각인서 작업 중 / 추후 업데이트
7. 레이드 대상
7-1) 혹한의 헬가이아
7-1) 총 5회 시도
8. 사용 배틀아이템
8-1) 아드로핀 물약
8-2) 강화 제압 물약
9. 파티
9-1) 워로드, 인파이터, 데빌헌터, 바드
9-2) 상위 조합은 작성자의 고정파티 조합으로 향후 더 다양한 조합으로 테스트를 시도하겠습니다.
10. 결과
10-1) 무력화, 체력 40~1% (회심의 일격 트포 3-2 적의 체력이 40% 이하일때 80% 피해량 증가)
- 바드3버블 + 아드로핀 + 강화 제압 물약 = 크리 34만, 노크리 13만
10-2) 무력화, 체력 100~41%
- 바드3버블 + 아드로핀 + 강화 제압 물약 = 크리 X(5회 시 크리 0), 노크리 7~8만
11. 내용
- 해당 3버블 데미지는 판당 1회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향후 파티 변경을 통한 시너지 추가를 활용한 테스트를 진행해보곘습니다.
- Geforce Experience를 사용하여 녹화를 하였으나 녹화가 끊기는 바람에 이미지 자료 첨부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 추후 업데이트시 영상 또는 이미지를 첨부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꾸준글로 지속 업데이트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