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런 생각이 들어요. 인파가 칼벤때부터 쓰레기 같이 느껴지고 딜도 무력도 어중간한 이상한 캐릭터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더니 어느 순간 공방에서도 저희를 잘 안껴주기 시작하고.. 그런 소외감을 느끼면서 지금 인파들이 다 누운거잖아요. 근데 저는 아무리 생각해도 인파는 일인분은 가능하다고 봤거든요.
아무리 레이드를 실패하고 해도 내가 잘못한건 아닌거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충분히 치,속 셋팅으로 가면 다른 딜러랑도 비벼볼만하게 딜을 넣는다고 생각만했어요.
물론 아직 다른 딜러분들이 저랑 같은 셋팅에(공격력, 파티원직업) 중나크에서 얼마나 딜량을 뽑아내는지 계산해본 사람이 없지만 순간딜을 보지말고 지속딜을 본다면 인파도 충분히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뭔지 알아요? 자기들이 잘한다고 생각하는 딜러들이 문제라고 생각해요. 공방에 중나크에 아직도 남아있는 대다수의 딜러들은 손이 잘려있는 분들이 허다합니다. 그런 새끼들이 가끔 파티 잘 짜져서 중나크 잡으면 아 역시 나는 1인분은해~ 이러면서 인파를 안껴주고 있는겁니다. 딜 정말 더럽게 못하는 데헌, 호크아이 허다하구요. 꼬리 못자르는 버서커, 무력화, 딜 못넣는 디트 널렸습니다. 이미 손 좋은 사람들은 위로 올라갔어요.
물론 인파도 못하는 인파는 레이드 접어야죠. 여튼..인파형님들 우리 그렇게 약하지 않아요. 물론 상향이 필요하겠지만 1인분은 할 수 있다구요 ㅠ 지금 너무 강해서 중나크 쉽게 졸업하는 버섴같은애들이랑 우리랑 비교하지말고 20분안에 잡을 수 있는 충분한 딜량을 뽑아낸다면 1인분 하는거라고 여기고 만족하면서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