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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수치로 보는 블러디 러쉬의 변화

재련
댓글: 5 개
조회: 1631
추천: 1
2025-05-08 01:02:43
기존 블러디 러쉬의 딜을 100%이라고 하자




새로운 3번째 노드 광전사의 비기를 배우면 러쉬를 3분할하여 쓸 수 있다



1타는 기존 러쉬 대미지의 50%의 계수를 가진다.


2타는 기존 러쉬 대미지의 61.6%의 계수를 가진다


3타는 휘두를 때 기존 러쉬의 13.5% + 13.5% 대미지를 가한 뒤
찌르기로 기존 러쉬의 72%의 대미지를 준다

즉 전체 러쉬의 대미지는
50% + 61.6% + 13.5%x2 + 72% = 210.6%
그리고 3레벨 광전사의 비기 노드의 효과로 러쉬 피해량이 20% 증가해서 252.72%의 계수를 가진다






러쉬 대미지만 보면 2.5배가 되었지만!

변경점이 많다

3번째 노드 딜증 30% + 4번째 노드 딜증 18% + 사이드노드 1.5%에서 (합쳐서 55.7%)
3번째 노드 딜증 21% + 4번째 노드 딜증 4% + 사이드노드 2.4%로 대폭 줄었다. (합쳐서 28.9%)
-> 즉 폭주 중 딜증은 기존의 83%밖에 안 나오는데다가
폭주 치적도 60%에서 50%로 줄었다......

사이클 속도도 예전의 1.5배 가까이 늘게 되었고 (19초 -> 24초~)
이에 따라 딜 압축 또한 .. 음.. 구려짐

대신 폭주 중에 쓰는 스킬은 자잘자잘한 템페, 레더, 파브 등이 추가적으로 딜을 하게 되었다.

즉 정확한 비교는 하기 어려운 상황


암튼 의외로 1, 2타만 합쳐도 기존 러쉬 딜량을 뽑아내니
굳이 3타에 목매지말고 1타와 동시에 아드를 먹고 옵피헬을 쓰고 2타까지 안전하게 넣는 게 어떨까 생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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