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순보 조작감 이상해졌다는분들 혹시

운명의편린
댓글: 10 개
조회: 1089
2026-06-25 19:31:14
공속 140 이신가요?

이거 지인이 말씀해주셨는데 저는 순보 조작감 똑같거든요
111 공속 140 유지하다보니 그런건데
아마 순보 조작감 이상해졌다는 분들은 역체감 느끼시는거 같습니다

한번 확인해보세요!!


수정) 

아니 이거 다시 해보니까 달라진걸 어떻게 느꼈는데

마우스를 땅에 클릭하면서 순보를 쓴다-> 중간에 끊김

마우스 클릭 없이 순보만 연타한다 -> 예전이랑 비슷함

이거 맞나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