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기공사 고점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아이콘 Kimgochu
조회: 141
2026-06-25 20:59:20
역천은 결국 아덴 지속시간은 늘어났지만
내방족쇄 사라진거 + 원기옥 코어 외에
플레이스타일 자체는 크게 바뀐게 없는거로 이해했고

세맥은 버스트처럼 아덴쌓고 날리는 지속딜러로 이해했는데

이게 맞나요??

안해봐서 잘 모르지만 그러면 둘다 고저점 차이가 크지 않을것 같은데
혹시 저점이 낮거나 고점이 높을만한 이유가 있나요?

고점이 높은 캐릭터를 해보고싶은데 대충 봤을때는 오히려 저점높고
고점 낮은 캐릭처럼 보여서 궁금합니다

Lv70 Kimgoch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