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333 싸이클 정립 포기 ㅈㅈ

사립오더
댓글: 6 개
조회: 812
2026-06-25 20:53:33
걍 답이 없네 이거

허수 기준에선 백날 쳐봤자 단천, 난화격 <<<  두새끼 때문에  정립은 불가능 수준이고


그냥 기획 의도가 실전 몇번 굴리면서 느낀건


아덴 찰때마다 음양+무상신공초식  같이 쓰면서

다음 음양쿨 돌기 전까지 다시 아덴 채우는거 반복하라고 만든 느낌.



36초 > 보석+신속 하면 18초 > 아덴키면 즉시 50퍼 감소+3초 감소 = 6초

6초 내로 다음 아덴 안차면 dps나락가는 구조라

진기 못채우면 좆되는 구조.





줴줴이야 그냥 222로 도망갑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