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공 고수님들 조언좀요

아이콘 퍼닛
댓글: 1 개
조회: 138
2026-06-27 11:02:34
1720배럭 최근에 급하게 올려서 전투력도 2800대 였는데
대격변도 일어나서 뭘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지금 탬랩은 30근처긴한데
극신적수 333 이면 그대로 하면될까요?
나머지 코어들이 유물이 아니라 17포도 목찍고
전투력 나락가더라구요.

아 그리고 적응기간동안 유산처럼 뭔가 쌔긴할건데
너프를 받을 예정일거같아요. 지표가 안정화되면

그걸 대비해서 어떤 기공이 젤 고점이 높을까요?
전 접다와서 3단 세맥 40시절의 낭만을 기억해서...

노력하는만큼 딜이 나오는 고점이나
유틸이나 기믹이 다재다능한 기공이나 둘중에 하나를 하고싶네요

키유는 캐릭은 황제 유산 비기 잔재
이렇게 됩니다.

번외로 홀나 딜러로 바꾸고 싶네유...

Lv42 퍼닛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