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3싸군림보 vs 2싸혼포섬열 고민이네

초가
댓글: 3 개
조회: 336
2026-06-27 13:19:14
금강 준 군림보 (위로 뜨는 느릿한 모션이지만 피면x 저가,스페 불가)
비교적 늘어지는 사이클

vs

혼포섬열 (고정된 포지션과 긴 프레임)
10겁작 기준 밀리는 천공참
비교적 빠듯한 내공 (순보10주면 나름 해결됨)


흠.. 실전 들어갔을때 천공참 밀리는 일은 많이 없을거 같고
근데 중간에 딜 못하는 구간이면 한방 쎈 군림보가 또 이득보고
환경 변수가 너무 많아서 솔직히 잘 모르겠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