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11세맥 나름 맛있는데요

아이콘 NesPlayer
댓글: 1 개
조회: 549
2026-06-27 12:06:12
극신세맥이 그리워서 이전에도 극신임독 했었는데, 원치않게 111하게 되었는데 나름 사이클 돌려보면 맛있는데요.

뭐 지금은 춘추전국시대라 연구하시는 분, 각자 원하는대로 하시는분들이 계시고 좀 시간이 지나야 정립되겠지만 저는 111 할 듯 근데 딱 하나 불만인건 극신인데 뭔가 느려요.  뭔가 살짝 좀 불쾌하게? 느려요 이거만 고쳐지면 좋을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