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리연님 빌드 사용 역천 허수킬 영상 ON

아이콘 각진
댓글: 41 개
조회: 1451
추천: 1
2026-06-27 12:55:51



원기옥, 초각스 크리잘뜬판 기준입니다. 아마 역천 구조상 허수가 딱코로 죽었으면 9억대 나왔을듯하네요 (악추팔찌라 실질은 로펙 7200~7300쯤될듯, 전투력 7800)

전 이 빌드로 갈듯

개인적인 역천 빌드 총합 평가를 내려보자면...

333(노무공탄) -> 싸이클 사이에 약간의 현타가있음
222 천공참 혼포 -> 10겁작 기준으로 천공참 쿨밀림 현상, 즉발이 아니기 때문에 엿같은 실전
진짜 저는 기류 혼포때문에 적수로 넘어갔던 사람이기 때문에 혼포 섬열파를 써야하는 상황이면 그냥 그런 빌드를 안쓰고 말겠다는 마인드임

222 리연님 빌드 -> 일딴 현타없이 아덴키고 몰아치는맛이 좋음, 혼포 섬열파 ㅈ같은거 안써도댐, DPS 개잘나옴, 기공스킬이 2개나 줄었기 때문에 내공이 안딸림 등등

아마 이빌드로 정착하지 않을까 싶네요


4600폿 + 노전태(배마, 가나) 좀 가토 잘나온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