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로아 200점 더높아도 3관에서 계속 거절당하길래 개빡쳐서 곰곰히 생각해봄
딜: 파괴 이후 약점포착으로 사멸 직업군들 백헤드 적중률100프로,레이드 특성상 건슬의 장점인 타대 원거리 딜링 능력조차 거의 쓸모가없음, 3관은 지속 dps가 중요한데 dps가 최하위권임
무력: 구데기
파괴: 건슬이 그나마 누적파괴가 괜찮은데 순간파괴는 ㅈ구려서 파괴패턴때 고작1~2개 넣음
체방: 체방 최하위라 툭하면 끔살당함
425줄 달리기 <—이거 말고는 아무리 생각해도 건슬받을 메리트가 없더라.. 레이드 설계를 왜 이따구로했는지 도저히 모르겠음
벌세우고 거절하는 공대장들 밉긴하지만 한편으론 이해가돼서 더빡침..
딜평준화는 다해놓고 체방, 무력 같은거는 평준화 안하고 왜 그대로 놔두는지 도저히 이해를 할수가없음
직업 특색이라고 하기엔 기믹적으로 공대에 도움이 안되면 딜이라도 쎄야되는데 그것도아니야
3막 나오기전에 밸패 해줄거라고 믿었는데…
브레이커, 환수사같은 신캐들은 조금만 불편하다 개선해주라고 하면 출시 일주일 후에 패치해주면서
몇년전부터 외쳐온 다른직업들은 다해준 단일타격,약무,외각딜같은 기본적인것도 개선안해줘(심지어 초각성기에 단일타격 넣어둔거보고 진짜 싸대기 마려웠음)
이클때 생각나서 솔직히 요즘 좀 ㅈ같습니다
징징글써서 죄송합니다 늦었지만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