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마절 프레임좀 줄여주면
건슬이 0티어 직업 모가지라도 땀?
무력이 워디 뺨갈길만큼 좋아지기라도함?
아니면 제자리 시즈박는 체방 최하위 파티기피 1위직업이
씹op급 어나더 클래스라도 되는건가?
왤케 프레임 줄여주는거에 인색한지 모르겠네
퀵스 2초늘려서 무마2채용시 이론상 가동률 90퍼가 넘으면 머함?
이미 만찬갈망평주면 공속이 130퍼가 넘어서
퀵스 4포 빼고하는사람들 천지인데
여기서 천상만 받아도 이미 오버공속이라
진짜 좆도 의미없는 패치임.
사용시 생흡이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여전히 적중시 생흡ㅋㅋ 여기서 프레임 빨리는게 커서
패턴피함과 동시에 생흡 빠는거 아니면 이득보기도 힘듬
단일타격은 진작에 고쳤어야하는건데 1년 더걸린거 보면
그냥 싸대기 마려움.
지금 건슬이 딸깍은 도대체 몇번을 상향먹었는지 기억도 안나고
무력화 2연버프 받았는데도 프레임 때문에
스킬넣는데 한세월이라 여전히 순무 버러지
누적무력은 쿨타임이 죄다 쳐길어서 버러지
이정도 딸깍해도 직업인식 개선은 전혀안됐고
실성능도 ㄹㅇ 이새끼 왜받음? 소리 절로나옴
프레임만 압축해주면 무력, 생존력, 실성능에
극적인 변화가 찾아올걸 건슬하는 모든 유저들이 알고있음.
어차피 고점막힌 지속타대 딜러로 픽스할꺼면
플레이라도 쾌적하게 만들어달라는거임.
이클립스때 무력안되면 7명이 다 나 쳐다보는거같은
개같은 기분을 스마게가 알까?
막상 영상돌려보면 무력안하고 산책하는 씹새들은
따로 있어도 무력 실패한 당시에는 나포함 공대원 8명이
건슬때문에 무력안된다고 생각함.
버러지같은 파티기여도 개선이 시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