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레코양님과 연구한 결과를 공유하고자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결론은 기존 극신 2악 4지에서 단심 컨트롤이 빠지고, 치적이 조금 높아진 형태가 될 것 같습니다.
2024. 07. 15. 개선점을 찾아 2편 작성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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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er1
- 신속 30p / 치명 10p
- 신속 : 기본(65) + 팔찌(85) + 펫효과(16) + 신속30p(1,500) = 1,810
- 치명 : 기본(66) + 팔찌(85) + 치명10p(500) = 651
Tier2
- 끝없는 마나 Lv2 : 쿨타임 감소 14%, 마나 소모량 감소 20%
- 예리한 감각 Lv1 : 치명타 적중률 4%, 주는 피해 5%
Tier3
- 무한한 마력 Lv1 : 쿨타임 감소 7%, 주는 피해 8%, , 마나 소모량 감소 8%
- 혼신의 강타 Lv1 : 치명타 적중률 12%, 주는 피해 2%
무한한 마력 Lv2 보다, 무한한 마력 Lv1, 혼신의 강타 Lv1의 기댓값이 더 높습니다.
Tier4
음속 돌파는 효율이 17.02%로 채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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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 패시브 효과 정리
공격속도 / 이동속도 : 40%
- 신속 : 31.07%
- 축복의 여신 Lv3 : 9%
- 만찬 : 5%
치명타 피해 : 200%
추가 피해 : 30%
주는 피해 : 36.49%
- 예리한 감각 Lv1 : 5%
- 무한한 마력 Lv1 : 8%
- 혼신의 강타 Lv1 : 2%
- 인파이팅 Lv1 : 18%
쿨타임 감소 : 51.10%
- 신속 : 38.86%
- 끝없는 마나 Lv2 : 14%
- 무한한 마력 Lv1 : 7%
마나 소모량 감소 : 29.6%
- 끝없는 마나 Lv2 : 20%
- 무한한 마력 Lv1 : 8%
기존의 극치 6악몽, 극신 2악몽 4지배와 비교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극치 6악몽 | 극신 2악 4지 | 아크 패시브 |
| 쿨타임 감소 | 50.96% | 49.69% | 51.10% |
| 치명타 적중률 | 64.41% | 23.26% | 39.29% |
| 주는 피해 | 17% | 53.27% | 36.49% |
| 치명타 피해 | 200% | 200% | 200% |
| 추가 피해 | 30% | 30% | 30% |
| 기댓값 | 2.5006761 | 2.455967826 | 2.471488103 |
공용 아크 패시브 부분의 기댓값은 기존과 거의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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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릭서
- 특수 효과 - 달인
- 하의 효과 - 치명타 피해 or 추가 피해
치적이 부족하므로 달인 엘릭서를 사용합니다.
치명타 피해와 추가 피해는 아무거나 선택해도 상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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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인
- 원한
- 아드레날린
- 돌격대장
- 예리한 둔기
- 저주받은 인형(or 마나 효율 증가)
치적이 부족하므로 아드레날린을 채용합니다.
이동속도가 140% 이므로 돌격대장을 채용합니다.
달인 + 아드레날린 채용 시, 예리한 둔기 효율이 17.76% ~ 20.86% 입니다. 기본 치적으로도 다른 피증각인 보다 효율이 높기에 채용합니다.
현재 세팅으로 마나 소모량 감소율이 29.6% 이므로 마나가 부족하다면 마나 효율 증가를 큰 문제가 없다면 저주받은 인형을 채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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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쿨타임
- 신속 : 38.86%
- 끝없는 마나 Lv2 : 14%
- 무한한 마력 Lv1 : 7%
- 8레벨 작열의 보석 : 20%
- 환류 Lv3 : 10%
- 계 : 64.79%
| 스킬 | 쿨타임(빠준) | 최종값 |
| 블레이즈 | 10 | 3.52 |
| 해일 | 12 | 4.22 |
| 리버스 | 16 | 5.63 |
| 혹부 | 24 | 8.45 |
| 리액트 | 16 | 5.63 |
| 천벌 | 28 | 9.86 |
| 아애 | 14 | 4.93 |
| 인페르노 | 18 | 6.34 |
6딜기 사용에 적합한 쿨타임이 도출됩니다.
7딜기 사용 혹은 9레벨 작열, 10레벨 작열을 사용할 경우 신속 스탯을 조정하여 치명을 늘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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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은 여기까지
병신같은 카사딘 없어지고 치적 주면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