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만들어 놓고 이것저것 만지다가 뒤늦게 업로드 해봅니다.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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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법
노랑색으로 표시된 부분만 변경하시면 됩니다.
예시는 제 캐릭터 기준이라 Tier2 10p, Tier4 30p 빠져있습니다.
0. 본인 기본 스탯을 확인해 주세요. 이번에 카드 추가로 최대 신속 70 / 치명 69 까지 올랐습니다.
1. 각인에서 (9) 괄호안의 숫자는 어빌리티 스톤을 의미합니다. 즉 위 예시 캐릭은 예둔9 아드6 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 질량증가 각인서 선택시, 공속 -10% 고려해 주세요. (표에는 적용 안되어 있습니다.)
3. 엘릭서 옵션의 공격력/무기 공격력/지능은 고려하지 않습니다.
4. 악세사리 공용 옵션의 공격력/무기 공격력, 귀걸이 옵션의 무기 공격력 %는 고려하지 않습니다.
5. 공격속도/이동속도 부분의 기타-특수효과 3은 갈망 옵션을 의미합니다. 본인 파티의 서포터가 아크 패시브를 열었다면 제거해 주세요.
6. 추가 피해 부분의 기타-특수효과 12는 갈망 옵션을 의미합니다. 본인 파티의 서포터가 아크 패시브를 열었다면 제거해 주세요.
7. 본인 파티의 서포터가 아크 패시브를 열었다면 진화형 피해의 기타-특수효과 부분에 14를 추가해 주세요.
8. 진화 탭의 쿨타임 감소는 끝없는 마나 + 최적화 훈련 + 무한한 마력 + 타이밍 지배 합연산으로 계산했습니다.
9. 진화 탭의 마나 소모량 감소는 끝없는 마나 + 금단의 주문 + 무한한 마력의 합연산으로 계산했습니다.
10. 마나 용광로는 블레이즈가 풀효율을 못받으므로 굳이 따지면 24%는 아닌데 귀찮아서 24%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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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팅에 따른 쿨타임 / 마나 소모량 / 기댓값 등을 구하실 때 참고만 해주시고 맹목적 신뢰는 하지마세요.
기댓값은 아래의 계산식을 따릅니다.
- 예리한 둔기 O : 공격력 증가 * 추가 피해 * 주는 피해 * 진화형 피해 * { (1 - 치명타 적중률) + (치명타 적중률 * 치명타 피해량) } * 0.98
- 에리한 둔기 X : 공격력 증가 * 추가 피해 * 주는 피해 * 진화형 피해 * { (1 - 치명타 적중률) + (치명타 적중률 * 치명타 피해량) }
즉, 기댓값에 쿨감을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고치명 빌드가 기댓값이 높아보일 수 있으므로 반드시 스킬 쿨타임과 같이 비교해서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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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를 발견하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