측정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1440p 해상도에서 120fps 방어가능한 환경에서 60fps로 녹화프레임 고정.
2) reWASD 커맨드 부스트 (초당 70회 입력) 활용해서 후속스킬 입력지연 상쇄
3) 신속스탯 0 (공속 100%)에서 측정
4) 0프레임 - 커맨드 눌리기 직전, 1프레임 - 커맨드 입력된 시점, 마지막 프레임 - 다음 스킬 커맨드 입력된 프레임의 바로 직전 프레임
5) 스킬당 3회씩 측정후 편차가 있으면 중간값으로
원래는 이런 움짤도 같이 올리려고 스킬별로 다 만들어놨는데... 생각보다 용량이 헤비해서 업로드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결과값만 공유하겠습니다.
1. 블레이즈
트포 무관 38 프레임 = 0.63333 초
2. 에너지방출
에너지 폭격 40 프레임 = 0.66666 초
에너지 난사 133프레임 = 2.21666 초
4. 혹한의 부름
지배력 강화 55 프레임 = 0.91666 초
불완전한 지배 47 프레임 = 0.78333 초
통찰력 306 프레임 = 5.1초
5. 숭고한 해일
트포무관 71 프레임 = 1.18333초
6. 인페르노
화력팽창 90 프레임 = 1.5 초
화력보충 62 프레임 = 1.03 초
7. 서릿발
서리 파편 62 프레임 = 1.03333 초
서리 지대 109 프레임 = 1.81666 초
10. 아이스 애로우
얼음 송곳 88 프레임 = 1.46666 초
서리 폭격 70 프레임 = 1.16666 초
11. 익스플로전
역화 147 프레임 = 2.45 초
소용돌이 화염, 약점 포착 184 프레임 = 3.06666 초
12. 종말의 날
트포 무관 159 프레임 = 2.65 초
13. 엔비스카의 권능 (1각)
291 프레임 = 4.85 초
14. 종말의 부름 (2각)
171 프레임 = 2.85 초
15. 천벌
피할 수 없는 운명 116 프레임 = 1.93333 초
천벌, 파멸 175 프레임 = 2.91666 초
* 실험중 확인한 사실 몇가지 *
1) 신속/정흡 등에 따른 공이속 생각보다 그대로 잘 반영됨
2) 질풍 스킬모션감소 또한 곱연산으로 잘 반영됨
3) 속전속결은 선후딜에 영향X. 캐스팅 바 시간만 줄여줌.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