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담 챌섭 팬텀 생각중인데 궁금한게있어요

답이없는9나
댓글: 2 개
조회: 1916
2026-04-22 17:48:39
3초 뚝 사서 이지카링 까지만 잡는 캐릭으로 만드려는데

1. 극딜이나 준극 얼마 안남았을때 리맠로 쿨이돈 상태면 아껴두는게 맞는건가요?

2. 리레 중앙에서 맠오팬 써도 리레탈출 안하나요?

3. 준극 시퀀스에 라모르 넣어도 상관없을까요? 
   오리진 가속 패치전에는 보니까 오리진 쓰고 조커 라모르 해서 라모르 쿨이 밀려서 준극 시퀀스에 안넣는게 좋아
   보였는데 이제는 준극시퀀스에 라모르 넣어도 안밀릴거같아서 궁금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