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워커] 나워 무보엠 질문입니다.

운수안좋은날
댓글: 2 개
조회: 1237
2026-04-23 12:41:53


최근에 루시드 버닝으로 뿌린 상자로 제네시스 무기를 돌리고 있는데 무보엠 잠재를 어떻게 맞춰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메소는 20억정도 있습니다. 보조를 팔고 보공공이나 보보공으로 바꾸는게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아직 루시드 버닝 블큐가 68개정도 더 살수있습니다. 헥환은 4.1나옵니다

Lv2 운수안좋은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