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듀린이입니다 도와주십쇼

포케모케케
댓글: 3 개
조회: 1184
2026-04-23 09:56:03
듀블을 본캐로 해서 새로키우려고하는데   메이플 시작 한지가 얼마 안되서  유니온은 4500입니다

찾아보니 챌섭에서는 듀블 효율이 너무 안좋다해서 (쿨뚝이나 보조무기등) 그냥 다음 여름 챌섭 시작하기전에 본섭에서 바로 시작을 해야할지 아니면 기다렸다가 챌섭에서 각종 재화들 이벤트 받으면서 시작하는게 나을지 고민이됩니다

본섭에서 시작하면 메가버닝 또는 테라버닝으로 시작 할 수 있는데 하이퍼 버닝 없이 시작하기엔 힘들다고 얘기들 하셔서 고민이되네요..  도와주십쇼

Lv3 포케모케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