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리] 칼리 최신 데티해방 정보공유

잉응우엉
댓글: 8 개
조회: 1587
추천: 5
2026-04-23 13:12:30
https://youtu.be/f02HreAVVCA

4분 30초부터


어센트가 19렙이라 3페 컷이 좀 빡셌던거같아요


10.2때쯤부터 17극으로 진짜 실수 안하면 3페 14분 언저리로 갔던거같아서 5초뚝이신분들은 아마 해방 컷 더 낮을거같고 장인분들은 몰라요 논외로 치겠습니다


16극~16.5극 빌드는 제 기준 도혼궁이 제일 무난한거같습니다 다 해봤는데 극딜이 딱딱 맞아서 편했어요 스펙따라 다를듯? 


칼리 화이팅! 카링 다시는 보지말자

Lv25 잉응우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