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챌섭 듀블 생각중인데 궁금한 게 있습니다

셀님
조회: 1139
2026-04-23 13:05:29
제가 듣기론 최저컷도 어렵고 고점도 높은편은 아니라고 들었습니다
근데 다른 직업들은 보조무기에 스타포스가 필요없는 걸로 알고있는데 
그것만큼의 특혜가 있는 지 ? 
또 쿨뚝 없으면 많이 힘든 지 궁금합니다.
컨셉은 좋아보이는데 무기 를 두개나 작해야 한다니까 좀 무서워서요 ..
그만큼의 리턴이 있다면 괜찮다만..

Lv19 셀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