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싸이킥샷의 원리에 대해 살펴보자면
탄환을 들어올린다->던진다
이 과정에서 들고있던 탄환은 사라지고 그랩을 눌러서 다시 재장전이 가능
그런데 현재 싸이킥불릿은
탄환을 들어올린다->던진다->던졌는데도 탄환 장전없이 계속 쏠수있다
라는 일종의 버그가있음 탄환 연사가능횟수는 최대6회, 연사 이후엔 3초정도 그랩을 들어올릴수가없음(스매쉬,샷,불릿 다안됨)
아마 버그가 고쳐지게된다면 불릿의 전반적인 딜레이는 샷과 비슷할것으로 추정됨
만약 버그가 고쳐진 이후에 싸이킥불릿의 보스전 활용을 분석해봤음

이 사진은 스킬들의 대략적인 사거리를 나타낸것
하늘색은 bpm
분홍색은 드레인
노란색은 메테리얼
빨간색은 스매쉬
샷은 면상샷이 아니면 무의미하므로 논외
그리고 흰색은
불릿의 마이크로 블랙홀을 풀히트 시킬수있는 최소거리와 최대거리임
마이크로 블랙홀이 웃긴점은 적당히 애매하게 먼거리에서 날리면 pp가 3칸밖에 안참
원리는 잘모르겠음 풀히트할수있는 영역과 3히트할수있는 영역이 따로 존재하나봄(버그일 가능성 높음)
그럼 이 스킬을 실전에서 어떻게 써야하나?
별거없음 풍마수리검처럼
마이크로블랙홀 최소거리에서 던지고 방구쟘프로 열심히 뛰어가서 메테리얼로 딜박기
이름바 풍마불릿 딜싸이클
참고로 오류로 인해 6연사 되는 불릿난사 딜싸이클은 전체딜량이 심각할정도로 떨어짐
이외에도 불릿을 사용한 여러 딜싸이클을 분석해봤는데 풍마불릿이 그나마 가장 나았음
이건 풍마불릿싸이클로 쳐본 1분딜
요건 불릿을 쓰지 않은 일반적인 면상샷 1분딜(깡 메테리얼 1분딜도 이것과 비슷하게박힘)
결론을 말하자면 현재로서는 불릿을 이용한 어떤 딜싸이클도 원래 딜싸이클보다 후지지만
어느정도 마이크로블랙홀의 히트박스를 크게만들어주고(혹은 불릿이 몹에 닿자마자 블랙홀이 바로 생기거나) 깡딜을 상향시켜준다면
스나이핑 뺨치는 괴랄한 x축 사거리,pp수급용으로 그랩 대신 쓸수있다는점 등등으로
보스전에서도 괜찮은 스킬로 활약할 가능성이 있음 (사실 근접캐릭한테 이런스킬을 왜준지 모르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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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얘기긴 한데 사냥할때 샷 x축이랑 불릿 x축 사거리 비교하시는분들 많아서 샷 움짤하나드림
딱 저쪽 난간 끝이 샷 1틱 x축범위임 (불릿x축은 위에 사거리 그려놓은 사진에서 가장 멀리있는 흰색선)
판단은 알아서 하시길
피드백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