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실험내역
http://www.inven.co.kr/board/maple/2304/11053
달라진 점
쿨이 6초 -> 10초로 늘어나고
다단히트 타격이 5타 -> 4타로 줄어듬
피스메이커 최대사거리에 도달한 경우(혹은 한번 더 눌러서 강제로 터뜨리는 경우) 광역딜 + 데미지버프 줌
실험조건
엔레강화 60렙, 피스메이커 30렙
벞지 115%(마스터매직 50% 어빌50% 감성10% 쓸컴뱃5%)
풀크리
피스메이커 데미지 버프 19%[11 +(10-2)%] (보스전시 더 낮을 가능성이 높음)
알게 된 것
벤전스를 켠 상태로 "시전"은 가능하다.
근데 벤전스 켜져있으면 원하는 위치에서 폭발 못시킴.
애니비아 Q가 최대사거리에서만 스턴준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를듯
일정 거리(비숍 기준 1.2텔포정도) 안에서 쏘면 1회타격 데미지만 들어가고(4타) 폭발데미지는 들어가지 않는다
위 거리 밖에서 쏘면 다단히트 2회타격 + 폭발데미지가 들어간다
후딜 좀 있고 텔샷 가능. 투사체 날아가는 속도가 텔포보다 느리다
이제 피스메이커 2회타격(+폭발데미지) 기준 땡 엔젤레이보다 세다!
피스메이커 30레벨 기준 쓰는게 안쓰는것보다 셈
점유율
9% 조금 안됨
딜사이클은 인피 1분남았을때 에픽어드벤쳐
45초 남았을때 프레이
30초 남았을때 리브라/웨퍼4렙(15초 남았을때 쓰면 리브라 타수차이나서 걍 이때 씀)
딜량은 3.4~4.5%사이로 늘어남. 피스메이커 쓰면 리브라 한대 덜때리는데도 늘어남
파티원 데미지버프 생각하면 쓰는게 이득
문제점
벤전스 키면 원하는 타이밍/위치에서 폭발 못시킴. 애니비아/벨코즈 Q가 항상 최대사거리에서 발동된다고 생각해보셈
왜인지 모르겠는데 쓰면 리브라가 덜 때림. 딜사이클 돌리면서 4회씩 실험했는데 항상 리브라 1회씩 덜때림
팩트체크
풀코강기준 딜점유 30% 찍으려면 다단히트 타당 2277%/ 폭발뎀 타당 3036% 나와야 됨 ㅅㄱ
딜상승양 5% 안됨. 순수 데미지 기준 리브라보다 약함. 파티버프 고려하면 리브라보다 좋을 듯
결론
좋으니까 씁시다
근데 제발 벤전스좀 어떻게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