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로드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

아이콘 연어먹던곰
조회: 209
2022-08-25 17:58:51
 먼저 글을 시작하기 전에 필자는 데몬어벤져가 과한 성능을 가졌었으며, 데미지를 너프할 필요가 있었다는 데에 전적으로 동의함을 밝힙니다.



 이 글은 딜을 돌려달라는 내용이 아님을 밝히며, 현재 몇몇 직업들이 주기 조정으로 인한 피해를 받고 있는 것 처럼  레버넌트라는 스킬 또한 4분에서 2분주기로 맞추어짐에 따라 구조적으로 큰 불편을 겪게된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이번 패치에서  레버넌트 "시너지"를 내게 해준다는 명목하에 30초/4분주기 에서 15초/2분주기 의 스킬로 바뀌었습니다.

 이는 레버넌트라는 스킬의 특성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 패치로 보입니다.



 과거의 레버넌트라는 스킬을 간단히 설명하면, 먼저 1.5초의 긴 선딜레이를 포함한 30초간 불사 상태에 놓이고, 레버넌트 자체 데미지는 점점 증가하는 예열 형식을 가집니다. 스킬 지속시간이 끝나면 38초간 최대체력의 201%에 해당하는 피해를 나누어 받게 됩니다.



  하지만 이번 패치로 지속시간, 쿨타임이 모두 절반으로 줄어들은 데 반해, 
 선딜레이패널티는 변하지 않아 스킬의 구조 자체가 많이 망가졌습니다.


 
 이번 패치에서 그림처럼 단순히 지속시간과 쿨타임만 줄인 점이 아쉽습니다. 
 딜레이와 패널티 또한 같은 비율로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Lv71 연어먹던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