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올리는 겁니다. 써봤자 그 어떤분들의 생각도 못듣고, 댓글도 없고, 뒷북글이고 하니, 생각한거만 이라도 올리고 끝낼렵니다.
일단 다크 임페일, 즉사효과 추가해주신 것은 감사합니다, 하지만 4차 이후엔 쓰지도 않는 쓰레셔만 8마리로 조정하고 진작 4차이후 주스킬인 임페일을 않해준 것은 아닐까요...
피작관련에서는 옛날로 돌아가면 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힘을 올릴때마다 피가 올라가게 하는 것이죠, 1당 30정도면 충분할것 같습니다.(1업당 100업, 피 1올릴때마다 150업), 이렇게 하면 궁수 피통이 지금보단 나아지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전사가 옛날에 비해 허약해진것 같습니다. 영구적 상승을 하니 예전보다 피가 적어짐은 당연하지요. 그래서 HP 증가를 HP증가량 향상으로 바꿔서 (마스터시)힘 1당 50, 1업당 120, 피 1당 180정도로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마법사의 경우도 비슷하게 조정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40/100/150)
그리고 비숍의 힐에 관련해서인데, 비숍이 힐을쓰면 자신은 100%다 채워지지만, 파티원은 30%정도밖에 충전이 않되더군요. 이거 파티원도 100%충전으로 바꿔 주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새크리파이스!
공격력 상승 감사하다만 나중에 강해지면 임페일이 더 데미지를 많이 먹이게 되는데, 그정도로 강해졌다는 것은 새크리는 무조건 맥뎀이라는 것이죠, 그러니 새크리에 중독효과를 추가해주시던지, 즉사를 추가해주시던지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새크리파이스와 새비지블로우가 이펙트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정거리가 너무 짫습니다. 딱 무기 사정거리만큼 나가더군요, 이펙트를 바꿔서, 예를들면 새크리파이스가 용이 폭주하는 것이니, 용이 폭주하는 이펙트를 넣어서 사정거리를 늘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