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제주관적인 생각이니 잘 봐줬으면 좋겠습니다.
1. 어드밴스드 파이널어택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 [마스터레벨 : 30]
패치전 : 헤드샷
패치후 : 영구적으로 공격력 20, 명중률 10% 증가, 공격 시 70% 확률로 260% 데미지의 파이널 어택 발동
일단 헤드샷을 어드밴스드 파이널어택으로 바꾸면 신궁도 좋고 캡틴도 좋고~
그리고 레피드파이어는 300%데미지로 하향시키는 겁니다.
2. 스탠스
파이렛 스타일 [마스터레벨 : 20]
패치전 : MP30, 물리 공격력 30 증가, 상태 이상과 모든 속성 내성 30% 증가, 회피치 -240
패치후 : MP30, 상태 이상과 모든 속성 내성 30% 증가, 스탠스 100%, 이동속도 -20, 회피율 - 300
파이렛 스타일에 스탠스를 추가했으면 하는 이유는 이스킬의 설명중에 두려움을 무서워 하지 않기 때문에 회피율이 감소한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그러니 스탠스가 있어야 하는것도 당연한것 아니겠습니까?
3. 새로운 이동스킬
더블점프 [마스터레벨 : 5]
패치후 : MP5소비, 일정거리 이동
이동스킬에는 빽스텝 샷으로 충분합니다. 하지만 그걸로는 부족한것 같습니다. 캡틴 주스텟은 DEX죠 무슨 뜻인지 알겠습니까? 민첩성이란 말입니다. 근데 왜 민첩하지가 않죠? 윙즈랑 빽스텝샷 충분하지만 삭제하고 점프키 두번누르면 더블점프처럼 쓸수있는 스킬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4. 퍼실레이드
이번에 새로생긴 4차 다수공격 스킬입니다. 하지만 공속은 소닉붐...
데미지를 하향시키도 공속을 빠르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5. 건 엑스퍼트
건 엑스퍼트 [마스터레벨 : 30]패치후 : 건 계열 무기의 숙련도 70%로 상승, 물리 공격력 30,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5% 증가
6. HP와 방어력
풀메탈 자켓 [마스터레벨 : 20]
패치전 : 크리티컬 확률 20% 증가. 몬스터 방어 10% 무시
패치후 : HP 30%증가, 몬스터 방어률 10% 무시
7. 가비오타
가비오타 [마스터레벨 : 30] - 소환수
패치전 : MP 70 소비, 240초동안 가비오타 소환. 360% 데미지로 최대 4명의 적을 동시에 공격
8. 레피드 파이어 이펙트 변경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353&l=1748
이곳에서 어느 이펙트가 가장좋은지 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