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랜만에 옵치했더니 여전하네 망겜

깊은빡침e
댓글: 7 개
조회: 208
2026-06-24 19:51:43


옵치1 4500점 랭커라는 ㅅㅋ들이


실버 구간 쳐와서 랭커가 그것도 듀오를 쳐돌리고


딜러 쳐잡고 2명이서 양학하고 쳐놀고 자빠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끌어치기 에임이 고정이길래 핵의심 이야기했더니 


딜러 랭커였다는데 랭커가 실버에서

그것도 랭커 딜러 듀오로

지금은 못올라간다는게 말이가 망구가

2명이서 5명을 입구 틀어막고 메르시끼고 가지고 노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옵치가 쳐망하지 


따준 , S3XYGYUM 열심히 브실골 구간에서 계속 양학이나 쳐하고 놀아라

다시보니 공법 메르시까지 3명이서 경쟁전 쳐돌린거네 ㅋㅋㅋㅋㅋㅋㅋ 랭커엿다는 ㅅㅋ들이 어휴 일뷰러 티어 안올리고 프로필 비공개 걸어놓고 브실골 양학하고 즐겜하는 이런애들이 저티어에서 바글바글하니

게임이 고엿지 ㅈ망겜 바로삭제다

Lv14 깊은빡침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