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상하게 왜 상대에만 드라이브 다 있냐

선준
조회: 70
2026-06-24 23:07:33
우리쪽은 매번 2~3개네....
근데 상대 버스 태우는 거 답을 찾은 거 같긴 하다..
넓은 맵은 그냥 솔져로 파란 트레이서 하면 되는 듯 

맵만 넓으면 버스 기사 있어도 부담 없이 무상성 압박 가능하고
모기 딜 하다가 여차하면 쎄게 딜 하다가 
왼쪽 ~ 오른쪽 응 아니야 중앙이지 이런 낄끼 빠빠도 되고

일단 여러가지 시도해 보고 있기는 한데
그냥 10시 넘으니까 귀신같이 버스 없어 지는게 

10시 까지 넘어서 게임 하는 겜창인
친목 성향 버스는 없을 거 같은데 진짜 그런건가 싶기도 한데

3연승 하니까 리퍼 트레인데 애쉬 쳐 하는 메인 딜 붙여 주니까 
또 이게 안되네..ㅋㅋㅋ 

사방에서 치는데 이걸 어케 둘 다 잡아 줄 수도 없고..
결국 뉴퀸에서 처음 밀린거 그대로 계속 와리가리 하다가 끝남  

애쉬들고 사이드는 왜가는지..ㅋㅋ

Lv30 선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